‘카베이’ 셀토스, 스포티지 등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리스 상품 출시
상태바
‘카베이’ 셀토스, 스포티지 등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리스 상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최근 기아자동차에서 신차인 셀토스를 출시하면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셀토스의 강세로 주춤했던 스포티지가 신형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반격에 돌입할 계획인 듯 보이는데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8월 19일 기아자동차는 2020 신형 스포티지 디자인 유종 가격 등을 전격 공개하면서 2020년형스포티지 출시 소식을 공개했다. 공개된 정보를 살펴보니 2020 신형 스포티지 기존의 스포티지보다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적용은 물론, 차량을 운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편의사항들을 새롭게 도입하거나 기존 편의 기능을 확대해서 적용하는 등 상품성이 한층 더 강화됐다는 걸 알 수 있다.

2020 신형 스포티지 디자인 유종 가격 등 전체적인 정보가 공개된 가운데, 기아자동차는 2020 신형 스포티지 전 좌석에 SBR(Seat Belt Reminder 시트 밸트 리마인더)를 기본 적용했고, 2열에도 열선이 추가됐으며 하이패스 시스템 등이 기본 장착됐다고 밝혔다.

여기에 2020 신형 스포티지 유종 가운데 디젤 엔트리 트림으로 밝혀진 트렌디 트림의 경우, 주된 편의사양패키지인 네비게이션 스타일패키지 드라이브와이즈 등을 모두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끔 해서 이용자 및 구매자의 선택권을 대폭 넓혔다.

먼저 2020 신형 스포티지 가솔린 유종 기준, 프레스티지 등급은 2,342만원 시그니처 등급은 2,670만원, 2020 신형 스포티지 1.6 디젤 유종 기준, 트렌디 등급은 2,381만원, 프레스티지 등급은 2,588만원, 시그니처 등급은 2,916만원, 마지막으로 2020 신형 스포티지 2.0 디젤 기준, 트렌디 등급 2,430만원, 프레스티지 등급은 2,637만원, 시그니처 등급은 2,965만원으로 책정되어있다.

2020 신형 스포티지 디자인 가격 유종 등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보니 많은 부분에서 고객들이 정말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요소들이 대폭 확대 적용됐음을 알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0 신형 스포티지 유종 마다 공개된 가격 정보를 살펴보니 정말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주목할만한 부분은 바로 엔트리 트림부터 주요한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면서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을 충분히 확보했다는 것이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형 스포티지 신차의 경우 준중형 SUV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차량이라고 한다.

2020 스포티지 신형 디자인 유종 가격 등은 물론 성능 및 공간 활용, 그리고 편의사양까지 차량 선택을 위해 필요한 모든 요소에서 완벽을 기했다는 평가를 스스로 내린 기아자동차의 자신감의 원천을 알 수 있다.

만 21세 이상 운전자라면 사회초년생, 주부, 직장인, 저신용자, 기초생활수급자, 외국인, 노인 누구나 초기비용 부담 없이 원하는 차량을 신차로 운용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상품이다. 2020 스포티지 신형 장기렌트 계약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장 중요한 건 어떤 업체에서 누구와 함께 계약을 진행하느냐 이다.

장기렌트 다양한 업체들마다 모두 다른 계약조건과 견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업체별 비교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다. 특히 차량가액이 비싼 차량의 경우 어떤 전문가와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장기렌트대여요금표는 물론 계약진행여부까지 달라질 수 있다.

국내최대규모의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견적센터 카베이에서 한 번의 상담으로 지역에 상관없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강원, 철원, 전주, 김해, 공주, 논산 등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터카 이용이 가능하고 1:1 맞춤형 상담부터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