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예감’, 탈모와 극손상 모발케어에 특화된 샴푸 선보여
상태바
‘순수예감’, 탈모와 극손상 모발케어에 특화된 샴푸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와 극손상 모발 케어에 특화된 ‘순수예감’ 제품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순수예감은 유해성분, 화학성분 없는 친환경 헤어 관리 제품이다.

순수예감 제품은 탈모와 두피 개선 라인업으로 런칭됐다. 순수예감이 제안하는 美친 솔루션은 단백질 탈모 증상 완화에 특화된 샴푸-트리트먼트-단백질앰플로 구성돼 있다.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예감! 일상을 지켜줄 순수예감’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순수예감은 자연의 힘으로 아름다움을 지속시키는 꿈을 실현시키고자 탄생한 자연주의 브랜드다.

순수예감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 Ph5.5의 순한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두피에 쌓인 오염 물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며 단백질 성분의 케어로 모발에 볼륨감을 선사한다.

또한, 순수예감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약청의 인증까지 받은 바 있다. 특허 탈모 방지와 모발 생상 촉진 효과를 인증 받은 특허성분인 뽕나무껍질추출물과 고삼부리추출물, 감초뿌리추출물, 인삼추출물, 율무씨추출물, 은행나무잎추출물로 구성돼 탈모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 멘톨과 황금누에고치추출물, 20가지 아미노산, 7가지 단백질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순수예감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순수예감은 동아방송의 뷰티프로그램 ‘뷰티앤뷰티에도’ 소개된 바 있는 효과적인 제품으로, 프로그램에 등장한 여러 셀럽들이 해당 제품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라며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에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