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전용차' 넥쏘, 장기렌트 가능할까?
상태바
'대통령 전용차' 넥쏘, 장기렌트 가능할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가 넥쏘 수소차에 대해 장기렌트카 견적비교와 출고 기간 정보 등 제공한다. 넥쏘 수소차는 지난 8월 대통령 전용차로 도입되면서 다시 한 번 큰 관심을 받았다. 

사실 수소차는 진작에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전기차만큼 정부에서 지원을 해 주는 차량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넥쏘의 크기가 상당하고, 디자인 또한 아주 빼어나기 때문이다.

국내 수소차보급은 2017년말 170대에서 올해 말 6400여대로 증가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에 따르면 2018년초 넥쏘를 처음 양산할 시점에는 연료전지 부품 조립공정에서 15명의 생산인력이 하루 4대 수소차를 조립했으나, 현재는 104명이 하루 38대를 조립하고 있다.

또한 아직 주문이 6800여대 밀려있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전체 넥쏘 생산라인 인력은 현재 1200명으로 증원했기 때문에 정부 발표가 실현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수소차나 전기차를 구매할 때 가장 망설여지는 것은 역시 충전소다. 사실 전기차는 조금 더 전에 보급되었기 때문인지, 수소차만큼 걱정할 정도는 아니지만 현재 수소충전소는 27곳 (2019년 7월 기준) 이 운영되고 있다.

전국적인 규모로 볼 때 상당히 걱정스러울 만큼 적은 수지만, 내년 정부 예산 안에 수소차 보급 등 수소경제 지원 예산을 올해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5000억 원 이상을 반영할 계획이라고 하니, 수소충전소 증가도 예상 된다.

사실, 수소차는 환경을 생각했을 때 정말 멋진 차량이다. 우리가 피부로 느끼고 있는 환경문제의 대안인 셈이다. 그래서 정부도 제조사도 발벗고 나선 것인데, 우리 소비자들은 꿩 먹고 알 먹는다고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환경문제 개선에도 동참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여전히 염려되는 것이 많은 것 또한 피치 못할 사실이다

문재인대통령 현대 수소차 넥쏘 장기렌트카를 추천하는 이유가 그것이다. 환경적이고 경제적인 친환경 자동차 현대 수소차 넥쏘 장기렌터카로 만난다면 그 시너지가 배가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소차는 수리비가 높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를 이용한다면 월 3만원 돈으로 내 돈 하나 드는 것 없이 정기정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렌트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사고가 발생해도 넥쏘 장기랜트카를 이용한다면 보험 할증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인 부분을 걱정하실 일이 확 줄게 된다. 또한, 정부 보조금과 무관하게 초기 비용 zero로 현대 넥쏘를 만나 볼 수 있으니 골머리 앓을 일이 전혀 없다.

충전소가 적긴 하지만, 곧 곳곳에 충전소도 늘어날 거라는 조짐이 보이는 가운데, 유류비가 정말 저렴한 현대 수소차 넥쏘 장기랜터카로 이용한다면 다른 차량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저렴하게 운용이 가능하게 된다.

장기렌트카란 만 21세이상 면허증만 있다면 누구나 초기비용 부담 없이 원하는 차량의 유종 트림 옵션 컬러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신차로 운용하는 상품이다.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동안 매달 장기렌트특가 월렌탈료를 납부하면서 원하는 차량은 운용하고, 만기 때 인수나 반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월대여료에는 원하시는 차량의 차량가액은 물론, 각종 세금+부대비용 그리고 자동차보험료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차량 운행 중에 부득이하게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도 사고처리에 대한 금액적. 심리적 부담 없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다.

장기랜트 상품은 초기비용 없이도 진행이 가능하다. 장기렌터카를 대출상품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 단순히 대여상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계약을 진행할 수 있고, 개인신용등급이나 대출한도와도 무관하다.

국내최대 신차 장기렌트 비교견적센터인 카베이를 만난다면, 신차장기렌트의 필수인 '비교'가 어렵지 않다. 다양한 장기렌터카 업체별 견적과 조건 등을 비교해서 최저가와 최적가의 업체를 찾아 준다.

‘카베이’ 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로 롯데렌트카 신차장,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 신한카드, 아마존카,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 15곳 이상의 업체와 제휴를 맺어 프로모션과 할인율을 비교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종에 대한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가격표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신차장기렌터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 카베이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