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세종 3-생활권 최초 스타벅스 입점확정 ‘세종대방디엠시티’ 상가 분양 중
상태바
대방건설, 세종 3-생활권 최초 스타벅스 입점확정 ‘세종대방디엠시티’ 상가 분양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이 무한 경쟁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전국에 약 1,300여개 점포가 있는 스타벅스는 한국 진출 20년 만에 매출 1조원을 돌파하였다. 국내 커피 업계에서 연 매출 1조원을 넘어 선 것은 스타벅스가 최초이다. 커피전문점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스타벅스는 상업시설과 회사들이 밀집해있는 오피스 상권이나 쇼핑이나 관광 부지에 있는 매장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두지 않고 본사가 직영으로 매장을 운영한다. 이 때문에 입지를 선정할 때 유동인구와 소비자 패턴 등을 치밀하게 따지기로 유명하다. 입지 조건이 좋다면 같은 지역에 여러 개 매장을 운영하기도 한다.

이와 같은 스타벅스의 입점 전략 때문에 스타벅스가 들어선 건물의 가치 상승과 함께 주변 상권의 활성화도 자연스레 이어진다. 현재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에 3-생활권 최초 스타벅스 입점이 확정되었다.

또한 최근에 떠오르고 있는 다이어트 운동법 중 하나 ‘줌바댄스’는 빠르고 재미있게 움직이다’의 뜻을 가진 라틴어로 신나는 음악에 맞춰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GX 프로그램인 ‘ZUMBA(줌바)‘댄스 또한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입점 확정되었다.

현재 세종 3-2생활권 H1블록에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분양과 임대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교통적 가치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어 방문수요와 이용수요가 높다. 

상업시설의 입지가 우수하고, 상권의 활성화를 기대하더라도 분양조건이 맞지 않거나 대출금리가 상승하여 수익률이 감소할 경우 투자자들에게 리스크로 다가온다.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이를 해결하기위한 금융프로그램으로 ‘담보대출이자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분양 투자자와 임차인 모두 만족하는 WIN WIN 정책으로 분양 투자자에게는 당사에서 담보대출 5년간 이자지원으로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며, 임차인에게는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임차 조건과 렌트프리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투자에 대한 리스크를 감소시키고 고객맞춤형 지원 제도를 선보여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황금상가 세종 대방디엠시티 홍보 분양관은 세종시청 앞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