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몰, 애프터마켓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확대 개편
상태바
불스원몰, 애프터마켓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확대 개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카테고리 판매, 주요 품목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15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다양한 고객이벤트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을 자동차 애프터마켓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새롭게 확대 개편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차부터 올드카까지 차량과 관련된 모든 용품들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을 표방하고 있다. 완성차 애프터마켓의 전 카테고리 제품과 각종 튜닝 공구, 레저 용품까지 판매하며 자동차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서의 비즈니스 다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이를 위해 불스원은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들의 입점 판매를 시작한다. 소비자들이 국내외 자동차 관리 용품들을 직접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총 14개 카테고리, 약 300여 종의 제품을 준비 중이며, 입점 브랜드 제품은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불스원샷,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리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교체용 필터 등 소비자들이 반복 구매하는 주요 제품들을 집에서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도 도입한다. 이 밖에도 차량 운행거리에 따른 상품 추천, 자동차 전문가 Q&A 세션을 통한 정보 제공 등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돕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불스원 신사업팀 구성기 이사는 “국내 자동차용품 1등 브랜드 불스원과 퀄리티 검증을 거친 다양한 입점 브랜드 제품 판매로 운전자들의 필수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입점 브랜드 모집을 통해, 차량 관리 용품 전반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오는 15일까지 불스원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하루 한 번 불스원샷,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등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부터 ‘특가 1+1 릴레이’,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 등에 참여해 할인쿠폰, 포인트, 제품 추가 증정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