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뷰 X3000’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파인뷰 X3000’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홈페이지·온라인몰 동시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파인디지털이 전후방 QHD 녹화영상을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길게 저장하는 최신형 블랙박스 ‘파인뷰 X3000’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1~3차에 걸쳐 파인디지털 홈페이지 및 11번가와 인터파크, 이베이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1차 예약판매 기간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제품 출장 설치 서비스와 소비자가 3만원 상당의 외장 GPS 안테나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제품이 도난당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파손될 경우 새로운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안심플랜 서비스를 함께 보장한다. 아울러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6000원 상당의 해피콘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파인뷰 X3000’은 일반 HD화질보다 4배 선명한 전후방 QHD화질을 지원해 녹화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녹화영상 압축을 통해 화질 손상 없이 기존 제품보다 3배 가까이 길게 저장해 발생하는 모든 충격 상황을 세세하게 녹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급 고화질 TV에 사용되는 IPS LCD 패널을 채용했으며 주행영상 확대 및 캡처, 저장까지 가능한 스마트 재생모드로 녹화영상 확인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