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장마 속 온 가족 건강 책임지는 위생관리 제품은?
상태바
가을장마 속 온 가족 건강 책임지는 위생관리 제품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웠던 날씨가 지나고 새로운 계절과 함께 시작된 가을장마와 태풍에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습기가 가득한 이런 날일수록 다양한 위생관리 아이템으로 한층 더 청결에 유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일수록 옷과 장난감, 수건과 같이 오랜 시간 몸에 닿는 제품들을 세척하는 위생관리 아이템 선택 시에도 더욱 신중을 가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에 에티튜드가 습기 가득한 가을 장마철을 비롯해 오는 추석과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가을 환절기, 우리 가족 건강을 책임질 필수 위생관리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좌측부터)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에티튜드 세탁세제

■ 깔끔한 의류 관리를 위한 '에티튜드 세탁세제'

 

깨끗하고 깔끔한 의류 관리를 도와주는 에티튜드의 세탁세제는 탈취 효과가 뛰어난 녹차 성분과 식물성 계면 활성제인 코코넛 추출물 함유로 성분부터 세탁력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배 고농축 제품이라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세탁 효과를 나타내 오랫동안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90% 이상 생분해되는 자연친화 성분으로 세탁 후 잔여물이 거의 남지 않고 찬물에도 쉽게 용해돼 세탁 후 옷감의 손상이나 변색이 적다. 향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무향 제품이 인기이며, 저자극 식물성 성분과 우수한 세탁력으로 영유아 뿐만 아니라 온 가족 세탁세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풍성한 거품으로 우수한 세정력을 지닌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에티튜드 젖병세정제는 고농축 액상 성분으로 적은 양만 사용해도 말끔한 세척이 가능하며 잘 헹궈지기 때문에 물과 시간을 함께 절약할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동백나무에서 추출한 사포닌 성분 함유로 세정력이 뛰어나며 특히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이라 젖병뿐만 아니라 일반 식기용 주방세제로도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코코넛과 같은 순한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과일이나 야채를 씻을 때에도 사용 가능하며 젖병세정제를 사용하여 세척 시, 열탕 소독에서 생길 수 있는 환경호르몬을 비롯해 젖병, 젖꼭지의 변형을 막아준다.

▲(좌측부터) 에티튜드 토이 클리너,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핸드솝
▲(좌측부터) 에티튜드 토이 클리너,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핸드솝

■ 아이들 장난감이 있는 곳엔 언제나 '에티튜드 토이 클리너'

 

아이의 하루 중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유아 장난감은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쉽게 오염되기 쉬운 유아용품으로 손꼽힌다. 장난감을 비롯해 다양한 유아용품들의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에티튜드의 토이 클리너는 물로 헹궈낼 필요 없이 뿌리고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 방법으로 외출 시 떨어뜨린 장난감 세척에도 매우 편리한 제품이다. 코코넛과 옥수수 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안전한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석유계 화학 계면활성제, 유해성 방부제는 사용하지 않았다. 무향으로 향 알레르기 걱정 없이 민감한 영유아용 제품으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 깨끗한 손 청결 위한 '에티튜드 리틀리브즈 핸드솝'

 

백번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위생관리의 첫 번째인 손 씻기 아이템으로는 에티튜드 리틀리브즈의 핸드솝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와 손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세정해 주는 포밍타입 핸드워시로, 블루베리잎추출물과 모링가 성분이 함유돼 손 피부 보호와 깨끗한 세정을 도와 준다. 미국 환경단체인 EWG로부터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증 받아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한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코코넛에서 얻은 식물유래 세정성분으로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영유아뿐만 아니라 온 가족을 위한 순한 손 세정제로도 사용하기 좋다.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3중으로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을 마련했다. 전 제품에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를 사용하고 원료 검수와 생산 관리 절차의 강화를 비롯해 각 생산분마다 개별 안전인증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서 언급된 품질 관리 기준에 부합하는 모든 제품에 새로운 공식 수입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고 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조클리너 등 각종 생활용품부터 손세정제, 워시, 로션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컨디셔너,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의 ▲리틀리브즈, 온 가족을 위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와 ▲내추럴 모이스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