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 발 미래관” 개관! 페디아이티엔에서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를 한눈에
상태바
“문제성 발 미래관” 개관! 페디아이티엔에서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를 한눈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디아이티엔의 미래관은 흔히 로드샵이라 불리는 1층에 위치하지 않았음에도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더 나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것을 네일, 미용 업계에 계신 원장님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보여드림으로써 발 뷰티 Bio 시장의 미래 변화에 다양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된 문제성 발 미래공간이다.

페디네이터(문제성 발 전문가)의 끊임없는 연구개발 끝에 만들어진 미래관은 현재 포화상태인 네일, 페디시장을 문제성 발 Bio 산업의 중심으로 인지한 미래성장의 동력이다. 최첨단 인테리어로 무장하였고, 단순 로드샵이 아닌 전문성을 갖춘 쾌적한 공간과 건강을 지향한 쪽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문제성 발의 미래를 추구하는 미래관에서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계 관리)의 빅데이터 구축에 시선을 돌렸으며, 고객의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파고드는발톱, 발톱무좀, 각질, 내향성발톱 등) 데이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디테일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과학적 접근을 통하여 고객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페디아이티엔은 4차 산업과 뷰티시장의 결합을 통해 인간 생명 연장의 꿈을 실현하며, 시대 흐름에 따라 더불어 성장할 발 뷰티 바이오 산업은 미용인과, 네일인이 주축이 되어 새로운 비젼과 가치있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나가게 될 뷰티 바이오 산업 시장의 확실한 미래비전을 경험하는 장소로 미래의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로 성장할 수 있음을 미리 경험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BT(Bio Technology)+BT(Beauty Technology)를 실현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았다.

페디아이티엔은 4차 산업과 뷰티시장의 결합을 통해 인간 생명 연장의 꿈을 실현하며, 시대 흐름에 따라 더불어 성장할 발 뷰티 바이오 산업은 미용인과, 네일(Nail)인이 주축이 되어 새로운 비젼과 가치있는 새로운 시장을 열어나가게 될 것이다.

한편 페디아잍엔은 최첨단 스파흡진공조시스템을 제공하는 시설팀이 따로 있어 샵의 품격까지 고려된 인테리어 설치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는 매출증대의 견인역할을 한다고 업체는 전했다.

페디아이티엔 미래관은 부평 역사 앞에있는 그랑프리빌딩 9층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