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패밀리침대 전문매장 더슬립, 부산김해,전남광주가구단지 등 전매장 추석맞이 파격 이벤트 개시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패밀리침대 전문매장 더슬립, 부산김해,전남광주가구단지 등 전매장 추석맞이 파격 이벤트 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그 중 직장인의 가장 큰 걱정이라고 한다면 부모님 추석 선물이지 않을까 싶은데, 모두 똑같은 선물세트들로 특별함을 더하고 싶은 한국인들이 많다. 그렇기에 현재 템퍼매트리스 전문매장인 더슬립을 방문하는 한국인들이 많아졌는데, 이번 추석을 맞이해 파격 할인을 개시한다고 했기 때문이다.

분당용인가구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더슬립은 이번 추석을 맞이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여러 할인 이벤트를 개시했기에 여러 층의 소비자들이 방문해 만족스런 쇼핑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특히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이벤트 상품으로는 템퍼매트리스 와 함께 신체를 교정해주는 효과가 뛰어난 전동베드를 패키지로 해서 제렴하게 판매한다는 것이다.

템퍼매트리스 는 전부터 일산파주가구단지 포함 전국 8개매장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인데,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로 수면시 신체를 교정해주고 몸의 압력을 가해 혈액순환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이 모션베드라는 원단이 전동베드, 모션베드와 사용하기 적합한데, 스프링처럼 여러개로 되어 있는것이 아닌 한셀로 되어 있어 꺽이더라도 금새 원상태로 복구를 하곤 한다. 특히 몸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전동베드이기 떄문에 효도상품으로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대전청주가구단지에서는 어린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슈퍼싱글 사이즈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이벤트가로 판매한다고 한다. 몸의 압력을 가해주기 때문에 아이들의 성장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는데, 혼자서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슈퍼싱글 사이즈이기에 편한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대구가구단지에서는 편백나무로 만든 침대 프레임을 할인하고 있다. 편백나무는 전부터 피톤치드를 대량 함유하고 있는 원목으로 항암효과는 물론 편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이 또한 템퍼매트리스 와 마찬가지로 효도상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주고 있다.

이 외에도 부산김해가구단지에선 지속적으로 매트리스 구매시 방수커버와 고급침구, 베게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는데, 전남광주가구단지 포함 모든 매장에서는 구매한 제품은 직접 배송을 해 집에서도 똑같은 수면감으로 사용할 수 잇게 도움을 주고 있다.

구매한 후 집에서 똑같은 수면감을 느끼지 못해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천가구단지에서는 전문인력이 직접 배송을 할 뿐 아니라 직접 설치까지 하고 있다. 특히 모션베드나 전동베드같은 경우는 전문적으로 설치를 하지 않으면 불편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이 닿아야 한다고 한다. 이뿐 아니라 해외와 똑같은 품질보증서를 제공해 오랜 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다.

그렇기에 현재 잠실하남가구단지를 찾는 발걸음이 잦아졌는데,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 뿐 아니라 씰리,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밀리, 에어룸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모든 사람의 체형, 수면습관, 수면자세, 수면시 느끼는 통증부위등이 달라 체험후 구매해야 한다고 하는데, 더슬립은 그런 조건을 충족하고 있어 만족스런 수면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또한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등이 있어 육아를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