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사랑건강침대, 싱글돌침대로 활용이 가능한 기능성 돌쇼파 출시
상태바
힐링사랑건강침대, 싱글돌침대로 활용이 가능한 기능성 돌쇼파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침대 돌소파 전문 브랜드 ‘힐링사랑 돌침대’가 프리미엄라인 소가죽 돌쇼파 8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발명특허로 등록된 등받이 폴딩 시스템을 적용하여 기능성 돌쇼파로 제작되었다. 등받이 폴딩 시스템으로 사용자에 편의에 따라 등받이를 올려서 싱글침대 사이즈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라인 돌쇼파는 3인용, 4인용, 코너형 5~6인용 등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이 모던한 디자인과 시중 최저가격으로 신혼부부 혼수부터 효도 선물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샵인샵 매장이나 가맹 매장 없이 직영 전시장과 오픈마켓만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돌침대 돌소파의 중간 유통마진을 걷어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힐링사랑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돌소파는 맥반석, 칠보석, 게르마늄, 해주옥, 히말라야 연옥 뿐만 아니라 봉성옥, 황옥, 통숯, 탄소숯, 참그린황토 등 원하는 판재를 선택하여 취향에 따라 돌쇼파, 옥쇼파, 흙쇼파로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외의 모든 제품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최상급 홍칠보석과 그린칠보석(팔보석) 돌침대를 한정 수량에 한하여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중 돌침대 시장에 고가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판재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돌침대와 돌쇼파 구매를 염두하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신제품 돌쇼파와 돌침대는 인천 서구 검단지역의 직영전시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