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IC 인근, 동탄 인전한 용인 기흥구 공세동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1차 24세대 분양
상태바
기흥IC 인근, 동탄 인전한 용인 기흥구 공세동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1차 24세대 분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부 자료에 따르면 2018년 12월 2320만대로 인구 2.2명당 자동차 1대를 보유하고 있는 셈이다. 자동차 보유대수의 증가로 도로교통량도 증가하는 추세로 고속도로 IC(나들목) 인근에서 공급되는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주요 도시와 거점을 연결하는 나들목 인근은 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해 도심보다 차량 이동 편의성이 편리하고 대도시로의 접근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다.

이처럼 나들목인근 단지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기흥IC 인근에서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가 1차 24세대 분양에 나섰다. 해당 타운하우스는 추후 2차 3차 분양을 통해 50세대 이상의 대단지로 조성 될 예정이다.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 1차’는 대로변에 위치해 진입이 용이하며 인근 경부고속도로(기흥IC)와 영동고속도로(신갈IC), 용서고속도로(흥덕IC) 등 광역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인근의 분당, 판교, 광교, 동탄, 평택, 서울 강남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건축의 배치까지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맞춤 설계가 가능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각 세대별 2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과 토지 전용 265㎡ 기준 55평~65평의 마당 및 정원을 소유할 수 있어 층간소음 및 주차 스트레스가 없다.

공세동 최초의 타운하우스 단지로 기흥구 공세동 산 13-1번지 자연녹지지역에 대지면적 7,655㎡, 건축면적 42.3㎡~67.8㎡, 지하 1층~지상2층 단독주택으로 조성되며 100% 개별등기로 안전하다.

토지 전용 265㎡ 기준, 마당 및 정원이 55평~65평으로 각 세대별 2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과 개인정원을 소유할 수 있어 층간소음 및 주차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된다.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는 전 세대 남향위주 계단식 배치로 풍부한 채광과 조망권을 확보하고 내구성과 단열성이 강한 목구조로 설계되어 유지관리비가 적게 들고 새집증후군 걱정 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 3분거리 공세초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 입지를 갖춰 안전한통학이 가능하다. 차량 5분거리로 보라중과 보라고로 통학할 수 있으며 명문 학군이 밀집한 용인 보라동의 풍부한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지난해 12월 개장해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갖춘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연면적 9만1000㎡규모로 올해 말 완공예정인 이케아 기흥점 및 동탄2신도시의 생활인프라까지 차량 10분내로 위치해 있어 생활여건이 편리하다.

이밖에 용인시청과 세무소등의 공공기관과 용인동백세브란스병원, 한림대의료원, 강남병원 등 의료시설,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남부CC,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백남준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에서 강남, 분당 광역버스정류장을 이용해 죽전 및 수원, 강남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10분거리의 분당선 상갈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기도 좋다. 상갈역에서 민속촌역~공세역~동탄역~오산역으로 연장되는 지하철 노선도 논의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는 10분 거리에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순환산책로(둘레길 약 3시간소요)가 조성되어 있어 산책 및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전원주택 입지에 삼성SDI본사, 아모레퍼시픽, 르노삼성, 각종 제약회사 및 동탄 산업단지가 근접해 배후수요도 기대되고 있다.

한편, 용인 해비치마을 타운하우스는 기흥구 공세동 현장에서 샘플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