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엘지공기청정기렌탈 ‘LG하트렌탈’ 렌탈료 할인 및 사은품 최대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추석선물 엘지공기청정기렌탈 ‘LG하트렌탈’ 렌탈료 할인 및 사은품 최대 증정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정수기렌탈 공식몰 하트렌탈에서는 9월 한가위 추석맞이 공기청정기렌탈, 정수기렌탈 요금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하트렌탈 홈페이지나 전화로 렌탈접수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을철 미세먼지 대비책 필수가전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는 강력한 공기청정 효과로 인해 lg공기청정기렌탈 문의가 연일 폭주하고 있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 모델은 미세먼지제거 공기청정기필터 성능이 입증되었으며, 황사, 알러지 유발물질, 5대 유해가스, 초미세먼지, 스모그 원인물질을 6단계로 확실히 제거한다.

하트렌탈에서는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17평형, 19평형, 30평형 모델에 대해 렌탈요금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17평형 AS179DWR, 19평형 AS199DWR모델은 3, 13, 25, 37, 49, 60개월차에 6개월 렌탈료 무료, 30평형 AS309DWR모델은 10개월 면제 이벤트 중이다.

엘지퓨리케어정수기는 국내유일 직수관 매년 무상교체로 누르는 순간 즉시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출수한다. 엘지직수정수기렌탈 시 3개월차에 렌탈요금 1개월 무료 이벤트로 직수정수기렌탈 이벤트모델은 냉정수기와 냉온정수기렌탈 모델로 출수구가 좌우 회전가능한 슬림 스윙정수기와 출수구가 위아래로 조정되는 슬림 업다운정수기가 있다.

정수기렌탈 시 단순히 제품 임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렌탈기간 동안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주기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통해 LG렌탈 제품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 기간에는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1.2.3’을 통해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하트렌탈에서는 정수기렌탈 외에도 공기청정기렌탈, 엘지식기세척기, 엘지건조기, 스타일러렌탈, 안마의자렌탈 등 총 8종에 대하여 엘지가전렌탈을 이용할 수 있다. 한가위를 맞이하며 특별이벤트 기간으로 렌탈요금 최대 42개월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모님 효도선물 인기제품은 안마의자렌탈이다. 하트렌탈에서는 가족건강선물 엘지안마의자렌탈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엘지안마의자렌탈 시 LG전자 정품 새 제품으로 본사 직배송, LG전자 설치기사의 직접설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모델들이 준비되어 있다.

LG안마의자렌탈 신모델 프리미엄 오션그레이 BM401RGR는 3개월 무료, 프리미엄 BM400RIR, 고급형 BM301RCR, BM300RBR은 1개월 무료렌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엘지안마의자는 무중력모드, 심야모드, 스트레칭모드, 온열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필터교체, 정수기렌탈추천,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스타일러렌탈, 인덕션렌탈, 정수기렌탈가격 등에 대한 케어솔루션 상담은 엘지렌탈 전문업체 하트렌탈 홈페이지, 대표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이루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