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음식 마음 놓고 먹고 고주파로 관리하자!
상태바
추석 음식 마음 놓고 먹고 고주파로 관리하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한가위는 식탁 위 많은 음식으로 인해 다이어터들의 고심이 깊어진다.

추석엔 기름진 음식이 많아, 소량 섭취해도 고칼로리 음식으로 인해 하루 섭취 권장량을 초과하는 경우가 많은데, 고주파관리로 이런 부담은 줄이고 맛있는 음식은 더욱 맛있게 즐겨보자.

열로 분해하는 고주파관리는 고주파가 몸 속 심부열을 발생시켜서 조직안의 지방 세포를 분해하고, 열 자극에 의해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분해된 지방을 원활하게 배출하는 작용한다. 시술 후에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의 피부 속 탄력 섬유가 증가해,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고주파관리는 열 에너지를 통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데, 고주파의 전자파로 울퉁불퉁하고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는 치료법이다. 고주파를 피부 밑 깊은 조직까지 투입하여 생체 열 에너지가 변화하면서 조직의 온도를 상승시키고, 변형된 세포의 기능을 회복시킨다.

또한 통증도 거의 없는 편이고 시술 시, 근육을 이완하여 시원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팔뚝이나 뱃살, 허벅지 안쪽 셀룰라이트 있는 늘어진 살에 적용 할 수 있고 사이즈 감소와 함께 피부 탄력이 필요한 경우 적용할 시 환자의 만족도가 높아진다.

고주파관리와 더불어 슬림약 처방, 그리고 슬림주사 등을 병행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데, 영통역 8번출구에 위치한 꽃보다의원에서는 독자적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노하우로 단계별 처방을 통해 요요 현상과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고칼로리 추석 음식, 마음껏 먹고도 이전과는 다른 가벼워진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다.

고주파관리의 주의사항으로 시술 후 사우나나 열탕 이용 등 지나치게 땀을 흘리지 않는 것이 좋으며, 샤워는 당일에 가능하지만 4~5시간 후에 하는 것이 좋으며 슬림약 처방과 함께 슬림주사를 병행한다면 다이어트와 사이즈 감소의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어 슬림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고려하는 것도 명절 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