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는 공짜스마트폰 전쟁, 폰지점프 버스폰카페
상태바
끝나지 않는 공짜스마트폰 전쟁, 폰지점프 버스폰카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휴대폰싸게사는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휴대폰 가격 비교 공동구매 카페 폰지점프에서 추석 명절기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공짜스마트폰을 대량 방출하며 소비자들에게 휴대폰뽐뿌를 일으키고 있다. 폰지점프는 버스폰 카페 중 유일하게 상품을 직접 운영하지 않고 가장 조건이 좋은 휴대폰대리점 중 믿을 수 있는 업체의 상품만을 소싱하여 카페 회원들에게 소개하며 신뢰를 얻고 있다.

인터넷에 정체를 알 수 없는 휴대폰 판매점들이 사기성 짙은 상품들을 올려 소비자들을 현혹하고 있지만 공짜스마트폰 등의 말을 믿고 개통했다가 할부금이 출고가로 잡혀있는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폰지점프는 검증된 휴대폰대리점 상품만 운영할 뿐 아니라 혹시라도 대리점 측 실수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카페 운영사에서 100% 책임져 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카페 관계자는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에도 갤럭시노트9 10만원대, 아이폰8 0원, 갤럭시노트10 30만원대 등의 특가 상품이 진행 중으로 공짜스마트폰 득템을 원하는 소비자는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특히 카페 회원들에게 공지사항을 통해 휴대폰 사기 당하지 않는 법 및 핸드폰싸게사는법을 공유하며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휴대폰 변경을 계획한다면 참고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