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우아미가구’, 오픈기념 신혼 입주가구 특가세일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우아미가구’, 오픈기념 신혼 입주가구 특가세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하늘도시KCC스위첸, 힐스테이트킨텍스레이크뷰, 삼송이편한세상시티, 고덕그라시움 등 대단지 아파트 입주민 및 입주예정자들은 가을철로 접어든 요즘 그간 구매하고자 했던 가구쇼핑을 위해 대단위 가구단지를 찾아 아이쇼핑은 물론 구매까지 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우아미가구는 오픈을 기념해 신혼가구, 입주가구에 대한 특가세일을 진행하며 명절연휴 가구쇼핑 시 비용부담을 덜도록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아미가구의 이번 오픈기념 특가세일은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브랜드가구 등 매장 내 전시, 판매 중인 가구들 중 선호도 높은 가구를 시중가보다 저렴한 세일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으로, 명품침대나 명품쇼파와 같은 명품가구도 대거 포함된다.

특히 일산원시티, 신촌숲아이파크, 향동하버라인, 일산더샵그라비스타 등 서울과 경기 주요 대단위 아파트들에서 가구구매 패턴이 단체구매 형태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해당 아파트단지에서 선호하는 가구들로 준비된 점이 특징이며, 혼수가구로 인기 있는 각종 품목들도 대거 준비해 일산가구거리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를 둘러보고 비교 구매하는 대상으로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우아미가구 측 관계자는 “명절연휴에 특히 대형아파트 입주민들의 단체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금번 특가세일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시고 계신다”며 “저렴한 비용으로 가구장만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므로 남은 연휴를 활용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