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정수기렌탈 외 공기청정기 등 9월 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
상태바
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정수기렌탈 외 공기청정기 등 9월 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탈 서비스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사회에 이르러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품목으로 증가했고 이에 경제적이고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로 관리도 편한 SK정수기렌탈을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SK매직 공식온라인몰 관계자가 밝혔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은 직수정수기로 출수 즉시 흐르는 물을 UV-안심케어 램프로 99% 살균하는 것이 가능한 SK정수기렌탈 얼음정수기를 선전에 내세워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SK매직 얼음정수기는 냉수, 정수, 온수 모두 직수일 뿐만 아니라 얼음까지 직수로 나온다.

구입에 비해 부담되지 않는 비용의 렌탈료를 월마다 납부하며 약정기간 동안 가전을 이용하고, 전문가가 진행하는 기기에 맞는 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렌탈은 가성비뿐만 아니라 생활가전의 안정적인 사용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점점 그 시장을 불려가는 추세이다.

SK 얼음정수기렌탈은 아이스룸이 UV 안심케어로 1일 2회, 2시간동안 살균해 기존 아이스룸 위생 문제가 대두되어 위생 관련 문제를 일으키던 타 얼음정수기들에 비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SK정수기렌탈의 나노테크 필터는 오염물질 포집 능력이 탁월하여 물 속의 화학물질, 물에서 발생하는 잔류 염소, 미생물, 악취, 세균을 제거한다. 유해물질은 필터로 걸러내고 수중의 미네랄은 보존하는 기술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하였다.

SK매직 공기청정기렌탈의 모션감지기능은 적외선 센서가 먼지가 밀집된 방향과 사람이 움직여 먼지가 발생하는 구간을 감지하고 그 위치에 맞게 스스로 회전해 생활하며 발생되는 먼지를 집중 청정한다. SK매직 모션공기청정기는 렌탈 시 사은품을 1+1로 받을 수 있다.

이온을 방출해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제균 이오나이저 기술과 더불어 5단계로 나뉘어진 섬세한 청정 시스템을 구축한 SK모션공기청정기는 DOT LED 램프에 온도, 습도 센서가 감지해 낸 수치가 실시간 표기가 되어 언제든지 편리하게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Ai 자율 청정 시스템 또한 갖추었다. 실시간 공기청정 기능으로 스스로 먼지를 측정 > 판단 > 계획 > 실행의 단계를 거쳐 별도의 터치 없이도 공기청정기 스스로 판단해 실내공기를 정화한다. GPS기능으로 제품 반경 500m 내에 사용자가 접근 시 미리 공기청정기가 가동해 귀가 시 바로 청정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한 기능도 있다.

□ 극세사 프리 필터 □ DUST 필터 □ 탈취 필터 □ 헤파 필터 가 기능하여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악취, 유해가스, 부유먼지 등을 제거하는 능력에 있어 탁월한 SK매직 모션공기청정기는 소비자들의 성황을 이끌어 냈다.

SK매직 도기 버블 비데렌탈은 몸통과 도기 모두 전해수로 살균하는 버블세정으로 청결한 이용이 가능하다. SK매직 비데렌탈은 □ 물통 전해수 살균 □ 유로 전해수 살균 □ 노즐 UV살균 □ 노즐 전해수 살균 □ 도기 전해수 살균으로 구성된 전해수 살균기능이 있는 살균 비데 3종, 가성비가 뛰어난 항균 방수비데 모델이 있다.

SK건조기렌탈은 구김방지, 강력, 표준, 다림질용, 셔츠, 이불건조 및 털기 등 다양한 옷감에 적용되도록 건조모드를 세분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는 돼지해를 맞아 돼지띠인 고객이 SK얼음정수기 전 모델, 올인원 700, 도기버블비데, 모션 공기청정기 14평형 모델 렌탈 시 애플망고 치즈설빙이 증정되는 ‘돼지띠를 찾아라!’ 이벤트가 있다. 이는 올해 마지막인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자사 인기 모델에 대해 렌탈 요금 할인 프로모션, 제휴카드 이용 시 할인 프로모션 등 가을을 맞이하여 풍요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는 렌탈 가능한 제품 및 혜택,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 검색기능을 통해 SK매직 공식온라인몰 홈페이지를 검색하거나, 대표 전화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문자로 1:1문의를 통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