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헤어에센스 1+1 헤어트리트먼트 증정 오늘만 아론샵 핫딜
상태바
미용실 헤어에센스 1+1 헤어트리트먼트 증정 오늘만 아론샵 핫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헤어에센스추천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9월 12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9월 13일 오전 10시 까지, 24시간,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미용실헤어에센스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를 구매하면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컨디셔너(린스)와 쿨샴푸 등 아론샵의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샘플신청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이 가능한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번 헤어에센스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헤어에센스추천 1순위,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와 함께 10여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소비자의 선택을 받으며 10년 연속 온라인 판매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만큼 재구매 고객과 함께 많은 신규 고객의 유입이 예상 된다. 

헤어살롱을 통해 잘알려진 아론샵의 약산성 미용실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중 하나인 헤어에센스추천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는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각종 천연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뛰어난 보습, 재생 능력과 두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아르간오일과 높은 산화안정성과 자외선 흡수, 두피 가려움 개선 효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보카도오일, 그리고 큐틸클층의 안정화로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가 가능한 마카다미아너트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의 보습력과 보호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 

미용실헤어에센스와 함께 1+1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헤어트리트먼트추천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는 온라인판매 최우수 제품으로 현재 네이버쇼핑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식물성 LPP, 세라마이드 등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의 수분을 유지하고 자연 피막을 형성하여 모발의 지질층을 보완, 모발에 탄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누에고치를 가수분해하여 얻은 수용성 실크아미노산, 단백질 등 각종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적으로 공급되어 모발에 광택과 윤기를 제공한다. 케어 효과가 뛰어나 각종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개선이 가능한 만큼, 디자이너들이 추천하는 셀프헤어케어 제품이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각종 헤어시술, 헤어케어, 이미용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샴푸추천 약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비듬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추천 미용실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각종 케어 제품을 머리결좋아지는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컬러트리트먼트,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과 남자스프레이추천 헤어스프레이,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각종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판고데기, 전기헤어캡, 헤어드라이어 등 각종 전자 제품까지 다양하면서 퀄리티 높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아론샵은 현재 셀프염색약 2+1증정과 탈모샴푸1+1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