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맛집, ‘기똥차네’ 맛과 영양을 듬뿍 담은 향토음식점으로 인기
상태바
제주도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맛집, ‘기똥차네’ 맛과 영양을 듬뿍 담은 향토음식점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다 지나가고 있는 지금 , 여행하기에 더욱 좋은 날씨에 제주도여행을 즐기기 좋아졌다. 제주도 서귀포에는 아름다운 일출로 제주도 필수코스로 빠지지 않는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과함께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곳은 어디일까.
 
볼거리도 좋지만 역시나 제주 여행의 꽃은 바로 식도락이다. 먹는 즐거움이야말로 제대로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즐겨볼 수 있는 곳이 몇군데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곳으로 서귀포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색달식당이다.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주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이 주메뉴이며 단품으로는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다.

특히, 기똥차네는 매출액의 일정액을 기부하는 착한 가게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식당과 주차장이 모두 넓고 크기 때문에 뛰어난 접근성이 좋아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또한 많이 오는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성산일출봉에서 1분거리, 섭지코지에서는 5분거리에 위치한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주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을 주 메뉴로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어 주변 여행코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또한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갈치와 흑돼지쌈밥 생선튀김, 된장찌개 등이 나온다.

’기똥차네’ 대표는 “착한 가격에 메뉴 구성이 좋아 맛집 투어로 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정성스러운 맛과 친절까지 겸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도 높다”고 설명했다.

메뉴로는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고등어조림과 고등어구이, 왕옥돔구이 등이 구성되어 있고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갈치와 흑돼지쌈밥 생선튀김, 된장찌개, 각종 밑반찬들이 나와 알차게 먹을 수 있다.이어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 좋은 먹거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랜 시간 성산일출봉 맛집, 섭지코지 맛집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섭지코지 맛집 ‘기똥차네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 관광지 근처에 있어 점심식사 및 저녁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 영업시간은 10~22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