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 '대게나라서초점', 추석명절 도심 속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게 맛집
상태바
강남맛집 '대게나라서초점', 추석명절 도심 속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게 맛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그동안 쉽게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추석은 다양한 음식을 놓고 대화를 나누는 성대한 축제와도 같다. 하지만 최근 장기화된 청년 실업, 경제 악화 등 여의치 못한 상황으로 부득이하게 홀로 추석을 지내는 사람들 역시 많아지면서 예전만큼의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없는 요즘이다.

강남맛집 '대게나라 서초점'은 도심 속에서도 바닷가에서 바로 잡아서 먹는 싱싱하고 속이 꽉 찬 대게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대게 요리 대중화에 힘쓰는 대게 요리 전문점이다.

대게는 그 특성상 접근성이 좋지 않거나 가격이 비싸서 평소에 일반적인 한끼 식사로 다가가기에는 어려운데, 이곳 서초맛집 '대게나라 서초점'에서는 전 매장을 직영 시스템으로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느끼는 가격의 부담을 대폭 축소시켰다.

교대와도 접해있어 교대 맛집으로도 알려진 '대게나라 서초점'에서는 전 매장을 직영체제로 운영하며 대게를 직접 수입, 유통하는 구조를 만들었다. 덕분에 질이 좋고 살이 꽉찬 대게, 킹크랩, 랍스터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물류, 재고, 관리까지 함께하는 '대게나라 서초점'은 싱싱한 대게, 킹크랩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코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서초 맛집으로 손색없다. 덕분에 가벼운 외식 장소나 기념일 맞이 데이트 등으로 식사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대게 전문점이 되었다.

또한, 대게 주문 시에는 알과 살이 꽉찬 대게새우(대게맛이 나는 새우)가 서비스로 제공되어 더욱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다.

이 곳의 실내 인테리어도 잘 갖춰져 있어 내부가 넓고 쾌적하며 주차공간이 건물 지하 주차장으로 2시간 무료로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비지니스, 단체 회식 등의 규모가 큰 모임에도 적합하다.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가격과 살이 꽉 찬 대게의 맛으로 이미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는 '대게나라 서초점'은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킹크랩&대게 맛집으로 등장해 다시 한 번 입소문을 탔다.

강남 맛집 '대개나라 서초점'의 음식은 계절정식으로 상차림이 나오며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여름철에 한정판으로 제공된 썸머 정식의 반응이 좋아 그 이후로 상시로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계절정식이나오는 순서는 게살죽-샐러드(+마즙)-해초 사시미-연어샐러드-들깨탕-토마토냉채-복튀김-철판스테이크-대게-낙지초무침-미소나베탕-게장볶음밥-레몬차로 푸짐하게 제공되어 최상급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코스로 즐길 수 있다.

해초사시미에는 대광어회와 꼬시레기, 톳, 날미역, 갈치속젓 등이 나와 도톰한 회를 갈치속젓과 3종류의 해초에 싸서 먹으면 그 맛이 개운하다.

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 등의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