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제주캔들, 예쁜 수제캔들로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
상태바
달빛제주캔들, 예쁜 수제캔들로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의 미리 보는 2019 추석 연휴 트렌드 결과에 따르면,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제주도로 올 추석에도 가장 높은 예약률을 보이며, 8월 휴가철에 이어 9월에도 많은 인파가 몰릴 예정이다. 이에 제주도 기념품 및 여행 선물에 대한 관심 또한 높은 가운데, 제주를 품은 ‘달빛제주캔들‘의 이색 기념품이 제주도여행 선물로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9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제주도 기념품샵으로 잘 알려진 ‘달빛제주’가 최근 인기다. 달빛제주는 제주의 낭만을 떠올릴 수 있는 캔들, 무드등, 디퓨저 등의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주도 핫플레이스다. 달빛제주에서 판매하는 수제캔들은 제주의 바다를 떠올릴 추억이 담긴 것 같은 바다 캔들이다.

수제캔들은 컬러마다 편안해지는 다른 향을 맡을 수 있으며, 이는 답례품이나 기념픔으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한다. 제주 소품샵 달빛제주는 이외에도 다양한 작가들의 기념품도 있다.

달빛제주 관계자는 “제주의 바다를 품어놓은 듯한 수제캔들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구입해야 하는 제주 애월 기념품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수제캔들, 무드등, 디퓨저에 대한 문의를 해주고 계시다. 앞으로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한편, 달빛제주는 애월해안도로 초입에 위치한 제주 애월 카페로, 공항에서 애월해안도로로 진입하면 가장 첫 번째로 만날 수 있는 곳에 있다. 애월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서, 카페 안에서 바다를 바라볼 때 물질을 하는 해녀도 자주 볼 수 있어 힐링하기에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