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안부두 맛집60첩 반상가격 ‘내고향 강원도’,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기좋은 가성비 맛집
상태바
인천 연안부두 맛집60첩 반상가격 ‘내고향 강원도’,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기좋은 가성비 맛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해 소중한 가족들과 여행 및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차례는 지내지 않는 가족이 늘고 있고, 웃어른이 있는 집에 모여 식사를 하는 것 보다 온가족이 함께 모여 가벼운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느는 추세이기도 하다. 서울이나 경기 수도권과 인접해 있어 언제든 바다를 보기 위해서 떠날 수 있는 곳이기에 연휴 또는 주말이면 각지에서 관광객들로 붐빈다.

무엇보다 입맛을 돋우는 싱싱한 해산물을 타 지역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어시장이 형성되어 있어 관광특구로서의 면목을 자랑하고 해수탕, 여객터미널, 풍물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관광객들로 늘 인산인해를 이루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인근 횟집들도 활개를 띄고 있는데 인천의 맛집 내고향 강원도는 60첩 반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내고향 강원도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랍스터찜 과 삼계탕, 생대하회 이다. 추천 메인 메뉴들과 함께 60여가지의 각종 스끼다시 및 반찬들이 한상 거하게 차려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반찬 하나하나 정성이 깃들어 모두 잘어우러지는 한상으로 조화를 이룬다.

특히 다양한 해산물 한상 중 가장 인기많은 스끼다시는 연평도산 민꽃게로 만든 간장게장이다. 적당히 짭짤한 맛에 중독성이 강한 양념으로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반찬이다. 삼계탕도 그 맛이 진하고 한약재로 끓여내 건강한 맛으로 호응이 좋다.

인천 연안부두 횟집,맛집으로 알려진 인천의 ‘내고향 강원도’는 가성비 최고의 맛집으로 mbc 생방송 ‘오늘 저녁’, jtbc ‘알짜왕’, kbs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사에서 소개되었다.

내고향 강원도에서는 스끼다시 양 만큼이나 회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그래서 직장인들과 단체 예약이 많은 곳이다. 국제여객선 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아 많이 찾는 곳이다.

인천연안부두횟집 내고향 강원도에서는 식사 예약과 가격 문의 등을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