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봄 상담센터, 과중채무자 위한 개인회생무료상담 진행
상태바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봄 상담센터, 과중채무자 위한 개인회생무료상담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솟는 물가와 경기침체 속, 매년 늘어나는 가계부채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학자금을 대출하는 대학생부터 직장인, 중년 가장,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채무자가 늘고 있다. 이들 중, 저신용, 저소득자의 경우 대부업체나 저축은행 등 사금융을 통해 대출을 받아 높은 이자율로 인해 계속해서 빚이 늘어나는 악순환을 겪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피해 사례들을 막기 위해 마련된 것이 채무자를 위한 법적 구제 제도인 '개인회생제도‘다.

개인회생제도는 과도한 채무로 인하여 파산에 직면한 개인채무자가 채권자에게 장래 계속적으로 발생하는 소득을 분배하여 면책을 구하는 제도이다. 통상 자신의 소득 중 생계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변제에 충당하는 제도로서 소액채무자(담보채무 10억원 이하, 무담보채무 5억원 이하)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절차이다.

최근 무자격 브로커에게 모르고 의뢰를 맡겨 개인회생 수임료만 날리고 기각이 되는 피해를 입는 채무자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개인회생브로커들은 채무인들의 절박한 상황과 심정을 이용해 불법적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그러나 무자격 브로커의 경우 전문성이 떨어지고 정확하지 못한 상담으로 채무자들을 혼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도산전문변호사와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봄 상담센터는 “개인회생 자체가 혼자서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발생하고, 부족한 자료로 인해 기각이 되면 소송을 번복하는 것도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허가 받은 전문 법무법인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회생의봄 상담센터는 회생/파산 전문인력으로 이루어져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공개 무료상담을 통해 파산 직전의 어려움에 처한 이를 위해 친절하게 돕고 있다. 특히 직접 도산전문 이수학변호사와 개인회생무료상담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서류 및 절차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개인회생 전문 회생의봄 상담센터는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 관련 절차 무료상담은 물론, 일반회생, 법인파산, 법인회생 관련 무료상담도 제공해 경제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고있다. 법무법인 테헤란에 관한 정보와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