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무보증 sm6 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가격비교 상품 출시
상태바
‘카베이’ 무보증 sm6 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가격비교 상품 출시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9.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가 르노삼성 자동차 SM6를 무보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상품을 출시했다. 초기 비용없이 월 렌트료만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강점이다.

sm6디자인은 정말 유명한데 내외부 무엇 하나 빠지지 않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동급 차량 중에서 외양으로는 상위권이라 할 수 있다. 색 또한 7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메탈릭 블랙부터 어반 그레이, 그리고 아메시스트 블랙까지! 저마다 개성과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SM6에서 가장 평이 좋은 부분은 역시 SM6 인테리어다. 내부 포인트 디자인은 총 세 가지 종류이지만, 역시 브라운 계열이 인기가 가장 좋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르노 삼성 특유의 헤드레스트가 착좌감은 물론 시야적인 부분에서도 편안함을 안겨 준다.

2020 SM6 장기렌트에 앞서, 신차장기렌트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신차장기렌트는 자동차를 할부 구매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보완할 수 있는 절충안이다. 공유경제가 활성화되며 비데, 정수기, 에어컨 등의 가전기기는 진작에 렌탈이 흥행을 이루었는데 차량 장기렌트는 그러한 상품들에 비하면 조금 늦게 사람들이 인식을 하기 시작한 것이 사실이다.

자동차는 구매와 동시에 감가가 발생하고, 구매와 동시에 중고차로 분류된다. 그러니 운용 중에 사고라도 한 번 난다면 꽤 데미지가 크다. 게다가 신차는 보통 할부로 구매하는데 할부로 거액을 구매하게 되면 대출 한도는 물론 신용 등급에도 꽤 큰 변동이 생기게 된다. 매월, 혹은 매 분기 마다 발생하는 차량 유지비 및 세금에, 할부 원금과 이자, 또 그 외의 것들을 신경 쓸 생각 하면 차량을 구매해봤던 고객은 물론, 처음 구매하는 사람들은 특히나 머리가 아플 것이다.

그런데 초기비용 없어서 할부의 힘을 빌리지 않고, '차량 대여가+부대비용+세금+보험료' 를 ​월 단 한 번의 금액 납부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계약기간 만료 후 차량을 반납할 때 감가상각이 없고, 원한다면 인수까지 가능하다. 그것이 바로 2020 SM6 장기렌트, 신차 장기렌트다.

2020 SM6 장기렌트의 저렴한 월 렌탈료에는 '차량대여가+세금+부대비용+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어 운용 시에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 할증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사고의 규모가 얼만하든 고객은 2020 SM6 장기렌트 계약 시에 설정하신 '면책금'만 납부하면 된다. 그리고 2020 SM6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 보험 콜센터는 24시간 운영 중이니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연락하면 된다.

2020 SM6 장기렌트의 또다른 장점, 이는 개인/법인 사업자이신 고객님께 두드러진다.. 법인/개인 사업자에게 장기렌트가 꼭 필요한 이유는 2020 SM6 장기렌트 및 신차장기렌트는 월 렌탈료를 매년 최대 1,000만원까지 '비용'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세금 절약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단순 비용으로 처리되니 업무 과정까지 단순화 할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할 수가 없다.

하지만 수십 개나 되는 렌탈사에서 나에게 맞는 계약 조건을 갖춘 회사를 찾기란 쉽지 않다. 단순히 월 렌탈료 1, 2만원만 싼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정비면 정비, 보험이면 보험 등 내가 이 차와 함께하는 동안 생길 여러 가지 일들과 특이사항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기렌트 견적비교 혼자서 하기에는 한계가 분명히 존재한다. 수많은 장기렌터카 업체별 견적을 비교한 뒤 가장 최적의 업체를 선정하여 고객에게 안내하는 일, 장기렌트 비교견적센터 카베이와 함께라면 한 번의 무료상담으로 모든 것이 해결된다.

‘카베이’ 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로 롯데렌트카 신차장,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 신한카드, 아마존카,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 15곳 이상의 업체와 제휴를 맺어 프로모션과 할인율을 비교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종에 대한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가격표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신차 장기렌터카 조건, lpg일반인구매, 법인차 리스, 홈쇼핑렌터카비용, 자동차렌트리스비교 등 자세한 내용은 카베이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