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엔디에스, ‘CPNP’- 유럽(EU) 안정성 인증 시스템 승인 등록
상태바
닥터엔디에스, ‘CPNP’- 유럽(EU) 안정성 인증 시스템 승인 등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의 ‘닥터엔디에스 하이드로겔 리프팅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부스터 앰플’이 유럽의 화장품 안정성 인증 시스템인 CPNP에 등록됐다고 밝혔다.

CPNP는 유럽연합(EU) 의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검증 절차를 통과해야 등록이 가능한 안정성 인증 시스템으로, 등록을 위해서는 성분의 안전성과 다양한 미생물 테스트 등의 검사가 진행되어야하며, 유럽연합의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오랜 기간이 소요된다.

안면 5대 주름, 피부 모공, 4중 리프팅 등 14가지 항목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하여 효과를 입증 받은 것은 물론이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무자극성 판정, 전성분 EWG 그린등급 판정과 더불어 CPNP 등록으로 국내를 넘어 유럽에서도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닥터엔디에스(Dr.NDS)는 (주)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이하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의 대표브랜드로 주력제품은‘하이드로겔 리프팅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부스터 앰플’이다. 안전하면서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보여주는 리프팅팩과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앰플로 국내 및 아시아 지역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수출상담회 또는 박람회 참가 시 해외 바이어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본 기업은 제품의 화학성분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한편,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9월 18~20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인터참 코리아], 10월 10일~13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 10월 22일~26일 오송역에서 열리는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 엑스포 2019] 등 박람회에 참가하여 소비자 및 바이어와 직접 교류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닥터엔디에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