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실리프팅, 개인의 피부 노화, 처짐, 꺼짐 정도 등 면밀히 파악 후 이뤄져야
상태바
[칼럼] 실리프팅, 개인의 피부 노화, 처짐, 꺼짐 정도 등 면밀히 파악 후 이뤄져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초이스피부과 신사점 양성규 원장
사진 : 초이스피부과 신사점 양성규 원장

평균적으로 30대 초반부터는 눈가 주변의 잔주름과 입가 주변의 팔자주름으로 인해서 눈에 띄는 노화 현상 실감할 수 있다. 육안으로도 확인될 정도의 피부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면 큰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20대 중반부터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며 노력하는 이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아무리 개인적으로 부지런한 관리를 한다고 하더라도 한번 시작된 노화 현상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는 의술의 힘을 빌려 보다 탄력 있는 피부와 동안 이미지로 개선시킬 수 있는 쁘띠 시술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필러, 보톡스, 리프팅레이저 등의 다양한 시술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탄력뿐 아니라 처진 피부와 얼굴 라인도 함께 개선이 가능한 얼굴실리프팅 실루엣소프트 시술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실루엣소프트 시술은 기존에 볼륨만 무조건 살려주는 실리프팅이나 필러 시술과 다르게 볼륨이 필요한 부위로 이동을 시키고 체내에서 분해될 수 있는 PLA 성분의 특수 의료용 실로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동시에 피부층을 재구성할 수 있게 해주는 4세대 얼굴리프팅실이다. 

타 리프팅실에 비해 부드러운 콘 형태의 돌기가 형성 되어있어서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고 레이저리프팅이나 필러, 보톡스 시술과도 병행할 수 있어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개인에 따라서 유지되는 기간은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 1년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도 유지가 가능하다.

장점이 뛰어나고 안전성이 높은 시술이라고 하더라도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방식이므로 부작용이 따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많은 시술경험을 갖추고 충분한 노하우를 보유한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리프팅시술은 개인의 피부 노화 상태에 맞게 이루어져야 하므로 피부 처짐, 꺼짐 정도를 면밀히 파악하는 전문적인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인증이 된 정품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곳인지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초이스피부과 신사점 양성규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