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인피니,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 특가 판매
상태바
스마트인피니,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 특가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대표 진영주)가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자사의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에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지금 가야할 제주도 핫스팟’ 기획전을 통해 인근 체험&관광지를 추천하고 있으며, 제주 인기 관광지 입장권을 최대 5000원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아쿠아플라넷’(2만5300원)은 화려한 다이나믹 수중 공연과 함께하는 오션뮤지컬, 국내 최대 규모 아쿠아리움을 포함해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9200원~)는 약 1만평 규모의 세계 최대 착시 테마파크로,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과 눈앞에 펼쳐진 또 다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제주 서귀포 제주 공룡 동물농장’(8700원~)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교육형 체험 박물관으로 음식과 음료가 있어 잠시 쉬어 가기 좋다.

온 가족이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모았다. 제주의 자연을 담은 동백수목원 ‘제주도 카멜리아 힐’(4200원~)에서는 전세계 80개국 희귀 동백 500여종과 동백나무 6000그루 등을 통해 동백향 가득한 건강한 휴식을 느낄 수 있으며, 제주도 내 최고의 경관과 최장 코스를 자랑하는 카트장 ‘서부 더마파크 카트’(9900원~)에서는 바람을 가르는 신나는 카트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경기도, 강원도 지역 여행상품 입장권과 숙박시설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경기도 가평 소재 국내 최대 수상레저 파크 ‘캠프통포레스트 숙박패키지’는 40% 할인한 8만9000원(스탠다드 롯지 기준)에, 럭셔리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캠프통아일랜드 글램핑’은 40% 할인한 8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낙산비치의 랜드마크인 ‘양양 낙산비치호텔’은 힐팩가 7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서핑마운트, 슈퍼 익스트림 리버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경험할 수 있는 ‘오션월드 종일권’은 패밀리권을 43% 할인된 8만8000원에 판매한다. 아쿠아월드, 해수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쏠비치 아쿠아월드’는 소인기준 2만1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양들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힐팩가 소인기준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정원을 볼 수 있는 ‘나인포레스트 이화원’은 14% 할인된 가격으로 소인기준 6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인피니 진영주대표는 “10월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연휴와 연차를 이용해 다녀오기 좋은 국내 여행상품을 선보인다”며 “연인이나 가족들과 부담없이 나들이하기 좋은 상품을 모아 특가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스마트인피니는 2010년 설립한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로,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플랫폼 개발 기술력까지 갖추고 있는 온라인 종합 컨설팅 회사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롯데월드 판매 대행을 맡고 있으며 전국의 다양한 테마파크 입장권 판매 대행은 물론 자사 판매몰 ‘힐팩’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 시상식’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티켓 판매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힐팩은 스마트인피니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로 ‘여행/레저/액티비티/숙박/공연’ 티켓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가족과 연인, 문화 등 다양한 테마 키워드를 고려한 맞춤 패키지 상품,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관광지 입장권 및 워터파크, 스키장, 호텔, 리조트 등의 이용권을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