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하이브리드 신차장기렌트카, 초기비용 없이 내 차로 만드는 가장 손쉬운 방법
상태바
말리부 하이브리드 신차장기렌트카, 초기비용 없이 내 차로 만드는 가장 손쉬운 방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올 한 해 미세먼지와 환경문제가 대두되면서 자동차 구매 시 친환경 차량을 문의 주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카베이에서는 이에 맞춰 친환경 장기렌트 인기차종 쉐보레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세단은 남녀노소 인기 많은 차이다. 쉐보레 브랜드 또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참 많은데, 디자인도 빼어나고, 가격도 괜찮고, 성능도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고객들 문의를 소화하다 보면 말리부와 스파크, 볼트 ev를 많이 찾는 것을 알 수 있다.

개중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게 바로 말리부 하이브리드이다.

말리부 하이브리드는 말리부만의 다이나믹한 스타일과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1.8 SIDI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과 Voltec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과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한다.

Voltec 테크놀로지 기반의 리튬 이온 배터리팩, 1.8 SIDI 엔진과 두 개의 모터가 장착된 드라이브 유닛 적용으로 더욱 조용하고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제공하며, 엔진이 작동할 때 발생하는 배기열을 되돌려 재사용하는 EGHR(엔진 배기 가스열 회수 시스템)을 적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한다.

또한 내부에는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의 앱을 통한 뮤직 스트리밍과 카카오 내비가 이용 가능한 안드로이드 오토와 아이폰의 기능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애플 카플레이까지 지원된다고 하고, 8인치 대형 컬러 터치스크린으로 즐기는 다양한 편의기능이 벌써 소비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스타일리스 퍼포먼스 세단,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를 통해서 알아보는 장기렌트 장점은 무엇일까?

말리부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3509 ~ 3674만원으로 높은 연비를 자랑한다. 차량을 구매할 때 많은 부분들을 고려해야겠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격이다. 아무리 모든 면에서 마음에 든다고 해도 금액적으로 너무 부담이 된다면 구매까지 결정하기는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초기비용 들이지 않고도 원하는 차량을 새차로 구매할 수 있고, 경우에 따라 보증금이나 선납금 등 초기비용을 납입해서 월렌탈료 부담을 줄이고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부담없이 운용이 가능하다.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계약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연 단위로 설정이 가능한데,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계약기간이 짧아질수록 월렌탈료 부담이 높아진다. 따라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계약기간은 4년형이다.

그리고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는 만기 때 인수와 반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 또한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게다가!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는 차량가액 + 세금 + 보험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것, 그리고 이 보험료에 숨겨진 놀라운 점!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운용 중에 부득이하게 사고가 발생해도 별도의 보험료 할증이나 사고 처리에 대한 부담이 없다.

넘쳐나는 렌탈사 중에서 내게 가장 적합하고, 유리한 조건으로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계약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말리부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하는 과정이 필수이다.

카베이에서는 하이브리드 프로모션 이외에도 쏘나타 dn8 장기렌트, 올뉴 쏘렌토 장기렌트, i30, 모하비 장기렌트, 엑센트, 싼타페 tm 장기렌트, 코나 EV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g70, G80, G90 장기랜트카, 팰리세이드 디젤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아자동차 K3 GT, 더 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더 볼드 R 장기렌트, 더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더 K9 장기렌트, 더 뉴 그랜드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렌트를 무보증장기렌트카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르노삼성 자동차 SM3, SM5, SM6, SM7 장기렌트, 클리오, QM3, QM6 장기렌트, 쉐보레 더뉴 말리부 장기랜터카, 스파크, 볼트 EV, 트랙스 장기랜트, 이쿼녹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장기랜트, 베리뉴 티볼리, G4 렉스턴 스포츠 장기렌트, 뷰티풀 코란도,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랜터카도 가능하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를 통해 20여개 렌탈사에서 견적 비교와, 카베이의 말리부 하이브리드 특가로 보증금, 선납금 없는 장기렌트카 요금표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