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배달커피의 원조 "카페인중독" 배달서비스로 눈길 
상태바
소자본창업 배달커피의 원조 "카페인중독" 배달서비스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에는 길거리마다 두 세개씩 보이는 게 바로 커피전문점이다. 어떤 거리는 편의점보다도 커피전문점이 많이 있는데, 그만큼 자영업자들이 진입 장벽이 낮고 운영이 자유롭다고 생각하여 창업에 많이 뛰어들고 있다. 이렇다 보니 과도한 경쟁 때문에 성공을 보장 받기가 어렵다. 

게다가 어떤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경우 과도한 창업 비용을 제시하기도 하고, 개인이 직접 매장을 준비한다고 해도 부담스럽기는 여전하다. 

이 때 카페창업으로 소규모 금액으로 최적화되어 있고 남들과 다른 노하우로 예비 창업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카페인중독'은 일반 커피전문점이 아니다, 국내 배달형 카페로 단순히 찾아오는 고객뿐만 아니라 어플을 통해 배달까지 가는 카페다보니 과도한 경쟁 속에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잡아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다. 

특히 주목하는 노하우는 배달어플에 항상 상위 랭킹이 되어 있다는 점이다. 소자본 창업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커피전문점인데 본사 노하우로 운영되는 체계적인 사후관리로 배달 어플의 항상 상위에 있다보니 창업자들은 매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현실이다. 

'카페인중독'의 관계자는 "요즘 카페 시장에 굉장히 과도한 경쟁에 많은 창업자들이 힘들어하고 있는데 원조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함께 하는 모든 창업자들의 성공을 책임지고 싶다"면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충족시킬 자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남다른 노하우와 원조만의 시스템만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불경기에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최초의 배달형 카페 '카페인중독'의 브랜드가 기대가 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카페인중독'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문의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