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10월 프로모션! 인기차종 신차장기렌트카 5개 차량 무보증 월 렌탈료 공개
상태바
카베이 10월 프로모션! 인기차종 신차장기렌트카 5개 차량 무보증 월 렌탈료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전문업체 카베이에서 모하비더마스터 외 인기차종 4가지를 무보증 특가를 준비했다.

성능만점, 디자인만점 신차가 쏟아지는 요즘, 인기 차종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와 그 차들의 가격과 렌탈료는 어떨지 카베이에서 알아보자.

장기렌트 프로모션은 매월 차종과 견적이 달라진다는 거는 많이들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라도 그 동안 탐냈던 차가 있었다 한다면 기회가 왔을 때 잡아 보는 게 가장 좋다.

이번 달 프로모션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수요가 높았던 차종으로 준비되었으며 무보증 48개월, 약정거리 2만km로 설정했을 때 각 견적을 공개한다.

첫 번째 10월 특가 차량은 화제의 주인공, 모하비 더 마스터 이다.

얼마 전 카베이에서 모하비 더 마스터 즉시 출고 프로모션도 정말 눈 깜짝할 새 동날 만큼 인기가 많았던 만큼 이번 프로모션도 놓치면 안될 찬스이다.

차량가 5,364만 원의 모하비를 초기비용 부담 없이, 월 대여료 84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이 월 대여료에 '차량가액+세금+부대비용+보험료'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두 번째 차량은 트렌디함의 끝, 기아 셀토스 이다.

소형 SUV가 강세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 끝판왕으로 선두에서 자리 매김을 든든히 한 셀토스. 차량가 1,929만 원의 셀토스를 초기 비용 없이! 차량가액, 세금, 부대비용, 보험료를 단돈 월 37만 원, 그것도 한 큐에 해결할 수 있다.

세 번째 차량은 남녀노소 인기 만점, 쏘나타 이다.

세단의 대부라 할 수 있는 남녀노소 안 가리고 사랑 받는 쏘나타는 세단쪽에서 인기 차종 뽑을 때 거의 처음으로 이름이 불려질 만큼 그 열기가 대단하다. 차량가액 2,346만 원의 소나타를 무보증 48개월 기준 월 대여료 43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네 번째 차량은 든든한 나의 동반자, 싼타페 tm 이다.

안전성으로는 둘째 가라면 서러운 튼튼한 차의 대명사. 패밀리카는 물론 개인/법인 사업자 고객님들의 회사 차량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이다. 이토록 완벽한 SUV, 차량가액 2,950만원의 산타페를 초기 비용 없이! 모든 것을 포함한 가격 월 렌탈료 51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마지막 5번째 차량은 고급형 세단의 대명사, K9 이다.

카베이 10월 프로모션 마지막 주자, 프리미엄 세단 중에서도 단연 손에 꼽히는 K9. 품격 있는 익스테리어와 그 못지않은 성능, 그리고 주행감으로 프리미엄 세단을 사랑하는 소비자한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이다. 가성비까지 특출나서 카베이 10월 프로모션의 마지막 주자로 선정된 인기쟁이 차량이다. 차량가액 5,419만 원에 달하는 K9을 카베이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만난다면 무보증/무선납금 기준 월 대여료 89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