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신모델 상하좌우 런칭 기념 3개월 무료 및 홈브루 결합시 무상 혜택
상태바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신모델 상하좌우 런칭 기념 3개월 무료 및 홈브루 결합시 무상 혜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퓨리케어 신규 모델인 상하좌우 정수기가 출시되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저수조를 사용하지 않아 슬림하고 위생적인 직수정수기인 LG정수기렌탈 상하좌우정수기는 좌우 180도까지 출수구, 물 받침대의 회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용기에 맞춰 자동으로 최대 10cm까지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는 자동 컵 센싱기능이 탑재되었다.

LG전자의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의 경우 매년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독보적인 서비스를 개시했다. 국내유일 3개월 방문 주기인 정수기 외에도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홈브루, 스타일러 등 각 기기에 맞는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경제적이며 안정적인 이용이 가능하게 했다.

엘지정수기 렌탈몰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출수탭의 위치를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국내 최초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 기능이 탑재된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렌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LG전자렌탈 정수기 퓨리케어 라인 모델은 출수탭 위, 또는 아래로 조절이 가능한 슬림 업다운과 좌우 180도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정수기 제품의 장점을 상하좌우 정수기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한 LG정수기 신제품으로 화이트, 샤이니로즈, 메탈실버 총 3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국가 고객만족도조사(NCSI) 정수기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조사고 고객이 직접 경험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낸다. 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정수기렌탈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고객만족도 2관왕을 달성해 고객신뢰와 서비스의 품질을 검증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공기청정기렌탈 포함 엘지건조기렌탈, LG식기세척기렌탈, 엘지전기레인지, LG스타일러렌탈, LG안마의자, 엘지홈브루렌탈 등 렌탈 가능 가전 7종을 케어솔루션 신청 시 특별한 사은품 1+1+1 와 함께 최대 41개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하좌우 정수기 WD303AP / WD303AW / WD503AP / WD303AS / WD503AW / WD503AS 이 있으며 상하좌우 모든 모델은 10월 한정으로 렌탈 요금이 3개월 면제, 사용 4년차엔 5천원 할인, 5년차엔 1만원 할인혜택이 있다.

엘지정수기렌탈의 출수구는 고객이 원할 시 마다 버튼을 누르면 살균, 기본적으로 UV-LED가 2시간에 한번씩 살균이 진행된다. 또한 3개월마다 전문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하여 화학약품 사용 없이 고온살균, 고압 물살 세척, 필터교체 등의 케어서비스와 국내 유일 1년주기 직수관 교체 서비스가 진행된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은 방문 시 마다 제품 점검, 극세필터 교체, 내부 및 외부 클리닝 등 전문가가 진행하는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LG공기청정기렌탈은 6개월 주기 복합 필터를 교체받을 수 있으며 관리 방문 주기를 1개월, 3개월, 6개월 소비자가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렌탈은 기존 크리미화이트 색상 17평형(AS179DWR), 19평형(AS199DWR), 30평형(AS309DWR) 모델 렌탈이 가능했었으나 공기청정기 렌탈의 수요가 증가해 성원에 이어 추가로 19평 (AS190DNFR), 30평 (AS300DNFR) 뉴메탈샤인 컬러 모델이 신규 런칭되었다. 공기청정기렌탈 시 최대 10개월간 렌탈 비용이 무료이다.

직접 수제맥주를 제조하여 마실 수 있어 홈바 인테리어로 이목을 끌고 있는LG홈브루 가정용 맥주제조기 렌탈은 사은품으로 LG시네빔 빔프로젝터 + 홈브루 전용 글라스 2개가 증정된다. 퓨리케어정수기를 결합 시 3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업다운 냉정수기의 경우 (WD301AW, WD301AP, WD301AS) 정수기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저온 제습건조로 옷감 손상 적게 빨래 건조가 가능하며, 옷에 붙은 먼지를 털어내는 LG건조기렌탈은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이 진행된다. 콘덴서 자동 세척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향상된 성능으로 새롭게 출시된 ALL NEW 트롬 건조기렌탈은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가 적용되었다.

LG스타일러렌탈은 슬림형 엘지스타일러렌탈 제품은 케어솔루션 3개월 차에 요금 1개월 할인, 상의 5벌 모델 2종은 (린넨블랙, 블랙에디션 미러) 6개월 렌탈료 무료이벤트가 진행된다.

LG안마의자렌탈은 스트레칭 모드, 자동, 수동모드, 휴식, 심야, 무중력 모드, 활력모드 등 세분화된 안마모드로 다양한 종류의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엘지안마의자렌탈 오션그레이 프리미엄 신규 색상 런칭 기념으로 BM401RGR 모델은 3개월 렌탈료 면제가 적용된다.

LG인덕션렌탈은 케어솔루션 요금 무료 10개월이 적용된다. 강한 화력의 인덕션과 다양한 용기 이용이 가능한 하이라이트가 병합된 모델 등 이용자에 상황에 맞는 전기레인지를 렌탈이 가능하다. 독일 SCHOTT 사의 다이아몬드 컷팅 기술이 들어가 상판 사이 이물질 끼임을 방지하여 위생적이며 엘지인덕션렌탈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상판 무상 교체를 받아볼 수 있다.

신혼 부부 혼수가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 TROMM 트롬식기세척기렌탈은 3개월 무료다. 특허 받은 100도 트루스팀과 토네이도 세척날개 54개가 탑재되어, 식기에 남은 음식물과 유해 세균을 말끔히 제거한다.

LG전자 공식인증몰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을 비롯한 모든 고객에게 1+1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블렌더, 전자레인지, 로봇청소기, 비데, 콕스타 에어프라이어, 쿠첸 밥솥 등을 비롯한 200여종의 생활가전 사은품 중에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해 경제적, 그리고 실용적이다.

LG정수기렌탈과 비롯한 프로모션,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LG전자렌탈샵과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문의를 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내 실시간 상담 팝업 등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