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침대 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가을 이사 웨딩시즌 맞이 '매트리스 1+1 이벤트'로 눈길
상태바
미국 수입침대 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 가을 이사 웨딩시즌 맞이 '매트리스 1+1 이벤트'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다. 우리의 건강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감정적인 스트레스를 제외하고 바로 수면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바쁜 현대인들에게 수면의 중요성이 더욱 크게 부각되고 있다.

인간에게 필요한 평균 권장 수면시간은 7~8시간이지만 이를 지키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수면하는 동안 우리의 몸은 하루동안 열심히 움직인 몸의 면역시스템을 재정비하고 고장난 곳을 재정비하거나 몸의 회복을 돕는일을 한다. 우리가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면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지금과 같은 환절기의 경우 특히 감염이나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 또한 증가하게 된다. 실제로 면역시스템은 밤에도 작동하기때문에 면역력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수면시간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처럼 수면의 다양한 이점이 알려지면서 최근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소비자들은 품질이 뛰어나고 믿을 수 있는 미국 수입침대 매트리스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고객의 체형과 수면습관 등을 분석해 개인에 맞는 미국 수입침대 매트리스를 추천해 드리는 코지슬립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브랜트우드홈 등 고품질의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코지슬립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그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미국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이다.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공장을 소유하고 전 제품을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생산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브랜트우드홈은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수면할 수 있으며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천연 양모는 항균작용과 함께 습기를 제거해주어 열대야에 땀을 많이 흘리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브랜트우드홈의 전 제품은 살에 직접 닿는 커버 부분에 전부 유기농면과 텐셀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질감과 탁월한 통기성은 물론이고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가진 분,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무독성, 저자극으로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국내에서는 오직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수면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소비자 개개인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하여 선택의 폭을 줄여주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선입견 없이 제품을 비교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인 미국 수입침대 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우뚝선 코지슬립에서는 현재 가을 이사 웨딩시즌 맞이 매트리스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하나 더 증정해드리는 파격적인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방문상담만 받아도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해드리는 행사도 함께 실시해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했던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은 분당용인점과 남양주하남점, 경북대구점 세개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쇼룸에서는 블라인드 체험을 비롯해 1:1 컨설팅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문의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