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동물병원과 제휴를 맺어 반려동물들을 관리해
상태바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동물병원과 제휴를 맺어 반려동물들을 관리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자신처럼 아끼는 펫미족(Pet+Me)의 등장으로 반려동물 분양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이전처럼 분양가를 위주로 분양샵을 선정하는 것이 아닌 차별화된 운영을 실시하는 분양샵을 선정하고 있다.

현재 차별화된 행보로 분양시장을 선도하는 곳은 ‘아담스펫’을 꼽을 수 있다. 2000년도에 오픈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전문 샵 ‘아담스펫’은 자체적으로 브리딩을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딩이란 유전학, 육종학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번식을 진행해 양질의 반려동물을 확보할 수 있다. 과거 송도, 청라, 부평 등 인천 인근에서 이어지던 관심이 최근에는 인천 지역 뿐만 아니라 시흥, 광명, 안산, 구로 등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고의 상태로 반려동물을 분양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맺어 분양 전 반려견의 건강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이후에도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해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시행하고 있어 부평, 일산, 파주, 양주, 강남 등 전국에 위치한 지점에서 시행 중인 정책이다.

최근에는 무료 분양 서비스와 맞춤분양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무료 분양 서비스는 분양 선호시기가 지난 고양이와 강아지를 책임비용만 지불한 뒤 데려올 수 있는 서비스로 그동안 높은 분양가로 분양을 망설여왔던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아담스펫의 지점 중 하나인 대전점은 세종, 계룡, 무주, 홍성 등 인근 지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구리, 남양주, 의정부 등에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천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폭넓은 반려동물을 구비해 순천, 여수, 목포, 영광, 나주 등 전라도권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커져가는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인천, 강남, 부산 등 지역을 불문하고 24시간 연중무휴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며 “서울에 위치한 매장의 경우 서대문, 홍제동, 은평구 등 지역구를 불문하고 분양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