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 특별한 입주박람회 개최 '김종국갤러리'
상태바
고양가구단지 특별한 입주박람회 개최 '김종국갤러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이사 준비에 분주한 사람들이 많다. 이에 고양가구단지 김종국갤러리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입주박람회 개최가 진행된다. 이번 입구박람회는 일산, 고양, 의정부,김포가구단지 등이 참여를 하는 행사로서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가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직접 가구를 구매하기 위하여 찾아 다니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 김종국갤러리 업체 관계자는 " 연휴기간 동안 열리는 입주박람회는 기존에 볼 수 있는 박람회와는 다른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만족도 높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또한 직거래를 통하여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가구 구매를 하려는 소비자층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전했다. 

입주가구, 신혼가구, 침대와 매트리스, 4인용 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으며, 40년 노하우 입소문이 자자한 신혼가구 고양가구단지의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를 하는 것도 좋겠다.

 수유,일산, 원시티아파트와 수유리효성헤링턴아파트, 응암백련산sk아이파크 입주하시는고객과 또한 전국에서 찿아오는 소비자들이 많은만큼 주차 공간도 넉넉하게 준바가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연휴기간부터 진행이 된 이번 가구박람회는 남은 기간 동안에도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방문 전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합리적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 이번 입주박람회를 놓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