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가을식도락여행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상태바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가을식도락여행 제대로 즐길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바람이 쌀쌀해지는 요즘이다. 가을의 절정을 만끽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로 가을을 느끼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억새가 우거지는 낭만적인 풍경과 쾌청하고 맑은 가을날씨를 느끼며 제주도의 많은 맛집에서 한끼 식사를 하면 가을 힐링 여행으로 적합하다.

그 중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웅장한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하며 제주도 서귀포 맛집들이 즐비 해 있어 가을 여행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중문관광단지’에서 관광을 한 후 맛있는 식사를 하며 가을 추억 만들기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의 많은 맛집 중 서귀포 중문맛집 ‘돈가득’에서 맛있는 흑돼지 맛을 보면 가을 추억 만들기가 가능하다.

‘돈가득’은 제주도 흑돼지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에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워 흑돼지의 쫄깃한 육즙과 식감을 풍부하게 했다.

흑돼지를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흑돼지의 잡내를 없애주는 것이 ‘돈가득’만의 비법인데 참숯으로 인한 훈연의 향과 복분자의 달달한 향이 그대로 배어 흑돼지의 맛을 더욱 맛있게 했다. 또한 흑돼지가 들어간 소시지와 얼큰한 국물 맛의 된장찌개 등 서브메뉴의 맛도 ‘돈가득’의 자랑이다.

‘돈가득’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린다. 흑돼지맛집 하면 ‘돈가득’이 떠오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제주도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