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무선이어폰 ‘오투팟’ 판매량 급상승
상태바
가성비 무선이어폰 ‘오투팟’ 판매량 급상승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선 이어폰에서 무선이어폰으로 세대교체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무선이어폰이 국내 이어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을 정도로 무선이어폰의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탑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무선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다양한 이어폰들 가운데 무선이어폰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이어폰 시장을 평정하고 있는 아이폰이어폰과 삼성이어폰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폰이어폰인 에어팟은 무선이어폰의 보급화의 시작이라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 에어팟은 애플 H1 헤드폰 칩이 각각의 이어폰이 귀에 꽂혔는지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오디오를 전달하거나 마이크를 작동시킨다.

또한, 삼성블루투스이어폰인 버즈는 내/외부 2개의 마이크가 장착되어있어 매우 시끄럽고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에서도 외부 소음의 방해없이 깨끗한 통화품질을 느낄 수 있으며, 세계적인 음향브랜드 AKG가 튜닝한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 삼성블루투스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렇듯 여러 기능을 가진 아이폰이어폰과 삼성이어폰의 뒤를 이어 다양한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가격대비 성능적인 면에서 고가의 무선이어폰 못지않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으로 입소문 퍼지고 있는 ‘오투팟’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를 사용하여 아이폰이어폰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며, 블루투스5.0 erd로 기종 불문 없이 빠른 호환과 페어링을 할 수 있다. 30분의 빠른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손쉽게 컨트롤 가능한 터치식 버튼을 적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투팟은 무선충전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편안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1년 무상 a/s 보장 서비스가 있어 사용자의 이어폰을 끝까지 책임져 오투팟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오투팟은 현재 가을맞이 특별 할인행사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