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찜질기능을 가진 ’눕스 탄소매트‘로 면역력 높일수 있어
상태바
온열찜질기능을 가진 ’눕스 탄소매트‘로 면역력 높일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지는 환절기 가을이 다가오면서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 추워지는 환절기에는 면역체계가 약해지기 때문에 각종 질병에 걸리지 않으면 체온을 올리는 것이 좋다. 체온을 1도 올리면 면역력은 5배 증가하며 자율신경계를 활성화해 혈액순환 및 대사순환이 원활해지기 때문에 온열찜질기, 온열매트, 전기장판 같은 온열기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온열매트, 전기매트, 전기장판에 대한 높은 관심이 쏟아지면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전기매트, 전기장판, 온열매트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단순히 따뜻한 열기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파차단기능, 온열찜질기능,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냉온수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탄소매트가 전자파 차단과 화재 예방에 탁월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탄소매트는 숯을 가공한 탄소를 이용해 열선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내구성이 강하며, 발열이 순식간에 되는 장점으로 탄소매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중에서도 온열찜질기눙을 가지고 있는 ’눕스 탄소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눕스 탄소매트는 천연 숯 탄소 매트로 만들어져 전자파를 차단하며, 특허받은 병렬 열선으로 접거나 구부려도 절대 단선되지 않으며, 천연 숯으로 제작된 탄소실로 화재를 완벽하게 예방한다. 또한, 자연 음이온이 방출되어 라돈이 검출되지 않으며, 원적외선방출로 건강에 도움이 된다.

한편, 눕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눕스 탄소매트는 나노 탄소 섬유 온열매트이기 때문에 순간 동시 발열로 순식간에 온도가 따뜻해지며, 반영구적 내구성과 전자파 상쇄원리로 제작하여 건강에 유익한 전기매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