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유아 어린이 프리미엄브랜드와 첫 콜라보 「헬리덴티 이다끔치약」출시
상태바
EBS 유아 어린이 프리미엄브랜드와 첫 콜라보 「헬리덴티 이다끔치약」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구강내 헬리코박터균을 관리하는 ‘헬리덴티 치약’을 출시하여 관심을 모았던 메디코스랩이 이번엔 어린이전용 치약을 선보였다. 「헬리덴티 이다끔치약」은 EBS의 유아어린이 프리미엄브랜드 ZOOM의 첫 콜라보 제품이다. 어린이들에게 치약의 맛과 향을 테스팅 하여 선호도를 조사하고, 어린이들이 선택한 맛과 향, 성분에 관한 니즈를 반영하여 만든 어린이 전용치약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천연 딸기맛과 포도맛으로 엄선된 유기농 및 자연유래 성분 등으로 만든 「헬리덴티 이다끔치약」은 유해성분 무첨가 및 SLS(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불소 치약이다.

메디코스랩은 “부모로부터 아이에게 전염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헬리코박터균을 특허 출원중인 천연추출물과 비타민C 성분으로 구강 내 생존을 99% 억제 시킬 수 있는 안전한 치약이다”고 밝혔다.

3세 이상을 타깃으로 하는「헬리덴티이다끔치약」은 메디코스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09월 10일부터 런칭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그 밖에도 SSG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