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침대전문매장 '마이스터' 파주 일산가구단지 샤무드,사하라,아쿠아클린쇼파 및 수입매트리스 등 10월 맞이 할인 이벤트
상태바
소파침대전문매장 '마이스터' 파주 일산가구단지 샤무드,사하라,아쿠아클린쇼파 및 수입매트리스 등 10월 맞이 할인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제법 쌀쌀해지면서 일교차가 10도 가량 된다고 전해지는 10월이 왔다.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에는 감기도 오고, 으스스한 체온에 반가워할 수만은 없지만, 그래도 스마트한 쇼퍼들이라면 지금쯔음 여러 기업들에서 각종 프로모션을 한다는 것을 인지하게 될 것이다. 마이스터소파에서도 역시나 가을맞이 이벤트를 10월 초부터 실시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좀 더 특별하게 단품목들이 아닌 패키지로 묶어 할인률을 높게 책정한다는 것이다. 

본 브랜드에서는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와 같은 신소재 패브릭소파들을 주력으로 하고 있지만, 그 외에도 고퀄리티의 가죽소파, 그리고 수입매트리스와 세라믹식탁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로써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경하러 그동안도 많이 찾고 있던 곳이다. 이러한 마이스터소파는 일산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를 아울러 수도권에 있는 분양 아파트 고덕그라시움, 킨텍스원시티, 일산더샵그라비스타, 이천마장호반베르디움,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 오산시티자이2차 등에 입주민들에게 많은 애정과 관심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한 곳에서 여러 상품들을 볼 수 있어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되었던 곳이다.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근 등에 있는 마이스터소파에서는 각종 원목가구도 전시해두고 있어 고객들이 방문해서 직접 체험해보고 나에게 알맞는 디자인과 컬러, 자재, 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1:1 가구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집안 구조나 분위기, 해당 고객의 여러 가지 요청 요건에 따라 알맞는 상품을 추천 받고, 해당 상품들의 사후 관리법 등까지 꼼꼼하게 배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본 행사를 통해서 강릉가구단지, 좌천동가구거리 등에서는 수입매트리스는 물론이고 고급 이태리 에닐린 플러스 등급의 가죽소파와 세라믹식탁까지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것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전에도 이미 신혼부부나 입주민들에게 많은 애정을 받아온 곳이기 때문에 파격적인 세일 소식은 일파만파 번지고 있는 실정이다. 

마이스터소파에서는 정품의 원단, 고급 자재들만을 고집하고 있고, 부자재들까지도 친환경으로 사용하고 있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갖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배송 인력도 전문적인 기사님을 배치하여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평소에도 이러한 조건들 덕분에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곳이었는데 가을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구경 삼아 매장으로 많이 모이고 있다.

침대도 패브릭과 가죽, 원목 등 다양한 자재들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마이스터소파에서 보다 풍성한 상품들을 할인 적용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한 관계자는 전했다. 10월 행사이기 때문에 마감일은 말일이 될 것이고, 그동안 품절되는 상품들에 있어서는 재입고를 하여 모든 고객들이 최대한 본인이 원하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