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파격할인매장 더슬립, 분다용인,일산파주가구단지등 전매장 입주가구 구입처로 큰 인기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파격할인매장 더슬립, 분다용인,일산파주가구단지등 전매장 입주가구 구입처로 큰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선선해지며 가구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입주가구 구입이 현저히 늘어났는데, 부담스런 가격대로 구매하기 힘들어하는 소비자들도 많다. 그런 입주민들을 위해 현재 분당용인가구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더슬립'이 파격할인을 한다고 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취급매장인 더슬립은 일산파주가구단지 매장을 포함 전국 8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모든 매장에서 여러 해외 브랜드를 직접 비교해보고 체험해보며 구매할수가 있는데, 씰리매트리스와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킹스다운 등 해외 탑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전청주가구단지는 여러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인기이지만,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는게 소비자들에게 큰 어필이 되고 있다. 대구가구단지만의 특별한 거래방법때문인데, 유통마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직거래 방식을 취하고 있다. 각 매장이 아닌 전문 창고를 통해 거래를 하기 때문에 유통비와 유지관리비를 최소화한다. 그렇기에 템퍼매트리스 포함 유명 수입매트리스들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에서는 전문가가 상주를 하고 있다. 그렇기에 각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고 제품을 구매할 수가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제품없이 몸에 최적화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블라인드 테스트라는 것도 진행하고 있다. 부산김해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는 상품명과 금액표를 가린후에 직접 체험해보는 것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전국에서 가장 큰 매장인 것은 물론 최다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더슬립에 딱 맞는 체험 테스트로 편견없이 본인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구입할 수 있다.

그런것이 아니라면 전문가에게 각 브랜드에 대한 설명과 역사, 관리법에 대한 것들을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데, 템퍼매트리스 같은 경우는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을 처음 적용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원래는 우주비행사의 충격완화소재로 개발이 된 원단이지만, 이걸 침대에 활용을 하며 기존 스프링과는 다른 장점들을 보유하고 있다.

전남광주가구단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템퍼매트리스 는 스프링처럼 다수가 아닌 한셀로 되어 있는 제품이다. 이 셀이 뛰어난 복원력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수면시 신체에 압력을 가한다. 이 압력을 통해 혈액순환을 하게 도움을 줘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는데, 실제로 이 브랜드는 허리드스크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여러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스런 쇼핑을 유도하고 있는데, 각 매트리스에 걸맞는 프레임도 여러가지 진열되어 있는 인천가구단지이다. 특히 프레임으로는 요즘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선호하는 저상형, 패밀리침대와 모션베드, 전동베드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원단으로는 원목과 가죽, 패브릭프레임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가 있어 만족스런 수면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한편 잠실하남가구단지에서 템퍼매트리스 를 구입시 고급침구와 방수커버, 베개를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제품 배송은 더슬립 전문인력이 직접 하고 있어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