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가구,청주가구단지 돌체비비드 공동구매 세일가격으로 눈길
상태바
청원가구,청주가구단지 돌체비비드 공동구매 세일가격으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청원가구단지, 서산가구단지 등에서 대형가구단지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형가구단지 내에서는 인기있는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가구들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최신 가구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청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대형 단독매장인 돌체비비드가구는 공동구매 세일가격으로 입주고객 뿐만아니라 혼수고객에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돌체비비드가구는 고객 개개인에게 맞춘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제품 구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진행으로 구매자의 편의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청주가구단지 일대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 돌체비비드가구 청주전시관에서는 매장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가을웨딩시즌과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특별혜택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일상 생활 속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원목침대, 붙박이장롱, 입본장, 거실장 등을 비롯해 집안 인테리어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수입명품소파, 디자인가구 제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제 1 전시관에서는 지하부터 3층까지 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제 2 전시관에서는 2층으로 구성된 매장 내부는 층별로 각기 다른 가구 카테고리로 꾸며져 있어 쉽고 빠른 비교구매가 가능하다. 청남, 청원가구단지와 인접한 곳에 자리한 매장으로 방문이 용이함은 물론이고, 먼 거리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다.

청주가구단지 돌체비비드가구 청주전시관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매장방문을 통해 문의하거나 전화, 블로그를 통해서도 상담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