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캐릭터 ‘색동크루’ 탄생
상태바
아시아나 캐릭터 ‘색동크루’ 탄생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9.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 ‘색동이·두리·지미손·둥식’ 캐릭터 선보여
10월 1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공개
캐릭터 탄생기념 카카오톡 이모티콘·캐릭터 상품 증정이벤트 실시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14색동크루캐릭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색동크루캐릭터사진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색동이는 아시아나항공기를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 두리는 구름을 모티브로 색동이와 함께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 다니며 여행하는 캐릭터 지미손은 여행가방을 컨셉으로 해 전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담고 표현하는 역할을 한다. 둥식은 색동이와 마찬가지로 항공기 모양을 하고 있지만 색동이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캐릭터로 진정한 여행의 멋과 맛을 즐기는 낭만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앞으로 색동크루캐릭터는 이모티콘을 시작으로 로고상품, 광고, 기내 굿즈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캐릭터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항공과 여행 이미지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기획했다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항공의 차별화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색동크루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014일부터 1110일까지 매일 14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방문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 본인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