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기렌터카'가 뜬다
상태바
신차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기렌터카'가 뜬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카베이는 장기렌트카 업체별로 실시간 변동되는 프로모션과 신차장기렌트 견적비교를 통해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역에 상관없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강원, 철원, 전주, 김해, 공주, 논산 등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터카 이용이 가능하고 1:1 맞춤형 상담부터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집과 더불어 재산목록 1호 중 하나였던 자동차도 이제는 렌털하는 시대이다. 신차를 구매할 때, 원하는 차량의 차량 가액은 물론 다양한 부대비용 지출이 발생한다. 자차 소유로 인한 취·등록세와 번호판 등 차량 등록 관련 비용은 물론 지하철(지역) 공채까지 구입해야 하고, 여기에 매년 두 번씩 납부하는 자동차세와 해마다 갱신이 필요한 자동차 보험료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초기 비용은 물론 차량 유지 비용과 차량 관리 등 끊임없는 지출이 필요하다. 차량 운용 중에 부득이하게 사고라도 발생한다면, 사고 처리에 대한 부담과 감가 역시 차주가 고스란히 감당해야 한다.

신차장기렌터카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라면 기본적으로 심사 가능 대상으로 분류된다. 원하는 차량의 차종은 물론 차량 등급, 유종, 색상, 옵션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한 다음,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연단위로 계약기간을 설정하고 매달 월 대여료를 납부하면서 신차를 운용하는 방법이다.

장기렌트는 대출이 아닌 대여 상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대출한도에 영향이 없고, 심사 통과 또한 비교적 수월한 편이다.

장기렌트 원하는 차종과 계약기간을 설정했다면, 보증금 또는 선납금을 설정해야 한다. 다양한 장기렌트 업체마다 자체적인 무보증 심사 기준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반드시 상담이 필요하지만, 평균적으로 신용등급 1~3등급 이내의 경우라면 초기 비용 없이 원하는 차량으로 장기 렌트 계약 진행이 가능하다.

만약 장기렌트 무보증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다고 해도 실망하기는 이르다.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행으로 장기렌트 보증금을 대체할 경우, 초기 비용 부담은 줄어들게 된다.

장기렌트 월 대여료에는 차량 가액은 물론 자동차세와 취·등록세, 부대비용에 자동차 보험료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달이 월 대여료 납부만으로 쉽고 편하게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렌트 차량과 보험료는 모두 렌털사 명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차량 운행 중 부득이하게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도 계약 초기에 설정한 소정의 면책금만 납부한다면 사고 처리나 보험료 인상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 또한 편리한 부분이다.

장기렌터카 올 대여료에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면 정비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 정비 업체의 순회 방문 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차량을 관리받을 수 있고, 과잉정비나 바가지 수리를 예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나 초보 운전자 등 차량 관리에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는 전문가가 직접 내 차를 관리해준다는 든든함 또한 해당 상품의 장점이다.

사업자의 경우 차량 가액은 물론 각종 세금과 부대비용, 자동차 보험료까지 모두 포함된 월 대여료를 비용처리할 수 있어서 회계 처리의 간편화와 절세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카베이에서는 장기렌트 인기차종인 기아자동차 셀토스, 쏘렌토 더마스터 장기렌터카, 스토닉 가솔린, 스포티지 R 장기렌트, 카니발 하이리무진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랜트, K3 장기렌트, 더뉴 K5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더 K9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르노삼성 sm6, sm7, sm3 장기렌트, qm3, qm6 lpg 장기렌트,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아반떼 lpg 장기렌트, 싼타페 tm 장기렌트, 베뉴, 투싼 페이스리프트 장기렌트, 쏘나타(소나타) dn8 장기렌트, 아이오닉 플러그인, 그랜저(그랜져)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니로, 코나 ev 장기렌트, 제네시스G70, G80 디젤, G90, 스타렉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에어 장기렌트, 코란도, G4 렉스턴 스포츠 장기랜터카,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렌트,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이쿼녹스, 스파크, 볼트 EV 장기렌트 등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가격표와 함께 2채널 블랙박스, 전면열차단, 측후면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