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hrd뉴엠, 농산물품질관리사 100% 전액무료 재직자국비지원 수강생모집
상태바
스마트hrd뉴엠, 농산물품질관리사 100% 전액무료 재직자국비지원 수강생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의 새 이름 스마트hrd뉴엠에서 직장인이면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 대비 온라인수강을 재직자 국비지원을 통해 무료로 개강을 한다. 직장인이면 재직자내일배움카드를 무료로 발급 받아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농산물품질관리사는 농산물 원산지표시위반행위가 매년마다 늘어나 원산지표시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농산물의 생산자 및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의식주중 주에 관련된 직종으로 반드시 필요한 직업 중 하나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농산물업계의 수요는 나날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앞으로의 전문성과 인력수요가 증가 될 유망자격증이다

 

농산물품질관리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시험을 합격을 하면 자격증 발급이 되는데 응시제한은 따로 없으며 농산물품질관리사 1차 시험 및 2차 시험을 합격 해야 된다. 필기시험은 과목별 40점이상 평균 60점이상이면 합격이며 실기는 60점이상이면 합격이다.

 

농산물품질관리사는 농산물의 등급을 판정하고 농산물 유통, 품질관리 등의 업무를 하며 농산물의 품질향상 및 유통효율화에 필요한 업무를 수행하고 농산물을 취급하는 대형유통업체, 지역농협 혹은 농산물품질 관리원, 판촉 및 바이어 관리, 상품개발 및 브랜드개발, 물류효율화 등 업무를 한다.

 

스마트hrd뉴엠 관계자는 농산물품질관리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공부를 하려는 수강생들이 국비지원을 알지 못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며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를 해준다고 말했다.

 

농산물품질관리사 등 근로자 국비지원 온라인 교육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스마트hrd뉴엠검색 후 온라인 무료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