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1일까지 ‘파인뷰 X500 NEW’ 예약판매 이벤트
상태바
11월11일까지 ‘파인뷰 X500 NEW’ 예약판매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총 3회 사은품 차등 제공
1회차 때 구매시 정가 대비 32% 할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파인디지털이 영상 저장의 안전성을 강화한 전후방 풀HD 블랙박스 ‘파인뷰 X500 NEW’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1월11일까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와 함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3회에 걸쳐 동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진행 회차에 따라 가격 및 사은품에 차등을 두어 제품을 빨리 구입할수록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1회차 때 정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3회차 때에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제품 출장 장착 서비스를 비롯해 메모리 카드 용량 업그레이드, 3만원 상당의 외장 GPS 안테나 등을 사은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도난 당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파손된 경우 새 제품으로 보상해 주는 안심플랜 서비스,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파인뷰 X500 NEW’는 사고 발생 시 고용량·고화질의 녹화 영상을 확보할 수 있도록, 품질 보증기간 2년을 보장하는 삼성전자 고내구성 메모리 카드를 장착해 녹화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행 영상을 화질 저하 없이 압축, 저장할 수 있도록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지원해 기존보다 메모리카드 가용 용량을 2배가량 높였다. 최고급 고화질 TV에 사용되는 고해상도 IPS LCD 패널을 채용해 폭넓은 화면으로 주행 상황을 녹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