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오토큐 브랜드 상품 ‘큐솔루션’ 런칭
상태바
기아차, 오토큐 브랜드 상품 ‘큐솔루션’ 런칭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6영역서 토털 카 케어 제공
첫 번째 제품 ‘더 에어’ 1일 출시
기념해 올해 11월까지 20% 할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가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차량 실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차량 관리 상품 ‘큐솔루션(Q Solution)’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큐솔루션은 공기, 운전, 보호, 크리닝, 열, 관리 등 6개 영역에서 토털 카 케어(Total Car Care)를 제공하는 오토큐 브랜드 상품이다. 기아차는 큐솔루션 출시를 통해 차량 정비 서비스에서 나아가 고객의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기아차는 첫 번째 큐솔루션 제품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 가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더 에어’를 1일 출시했다. ‘더 에어 에바코팅’ 스프레이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차량 에바코어에 있는 유해균을 살균하고 유익균을 코팅해 차량 실내 악취를 줄인다. ‘더 에어 헥사필터’는 업계 최초 6중 필터를 적용한 자동차용 에어컨·히터 필터로 도로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한다. 자동차 관리 특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오토앤’과 ‘엠바이옴’이 함께 제작했다. 기아차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과 협업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큐솔루션 런칭을 기념해 올해 11월까지 ‘더 에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 차량 관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토큐 브랜드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일념 하에 다양하고 합리적인 차량 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