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블박 ‘파인뷰 X5 NEW’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지능형 블박 ‘파인뷰 X5 NEW’ 예약판매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구매시 정가 대비 36% 할인
메모리 카드 용량 무료 업그레이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파인디지털이 녹화영상의 위치 확인 편의성을 높인 지능형 ADAS 블랙박스 ‘파인뷰 X5 NEW’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선 진행되며, 정가 대비 36% 할인 혜택 및 메모리 카드 용량 업그레이드(16GB→32GB)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11번가 단독 이벤트 종료 후에는 파인디지털 홈페이지를 포함해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12월1일까지 추가로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파인뷰 X5 NEW’는 전방FHD 화질과 후방HD 화질을 지원해 주행 중 모든 상황을 생생하게 기록하는 블랙박스로, 녹화된 영상 파일에 행정구역명을 표기해 해당 영상이 촬영된 위치를 운전자가 쉽게 확인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사고가 발생한 위치는 물론 차량의 주행 장소를 보다 수월하게 파악 가능하다.

또한 제품은 주행영상을 화질 저하 없이 압축, 저장해 메모리 가용 용량을 기존보다 2배 가량 향상시키는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탑재했다. 평시에는 주행 영상을 자동으로 압축 저장하고, 충격 발생 시 1초에 30프레임으로 전환, 보다 자세하게 충격 녹화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GPS 기능을 기반으로 앞차 출발, 전방 추돌, 차선 이탈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탑재해 운전자의 안전 운전을 돕는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FC300’ 출시를 기념한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1대 더 증정하거나 또는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2개 증정하는 형태로 각각 진행되며, 기간은 11월7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