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프로모션' 카베이, 셀토스부터 제네시스까지 월렌트 비용 공개
상태바
'11월 프로모션' 카베이, 셀토스부터 제네시스까지 월렌트 비용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전문업체 카베이가 이번달 프로모션으로 셀토스 외 인기차종 4가지를 무보증 48개월, 약정거리 2만km로 설정했을 때의 조건으로 나온 견적 가격을 공개한다.

첫 번째 주자는 소형 suv의 대명사 셀토스다.

suv시장에서도 소형 suv가 특히나 강세다. 넓은 내부와 특유의 디자인 덕분인지 특히나 젊은 층 고객님들께 인기가 상당하다. 차량가액 1929만 원의 셀토스 가솔린 모델을 월 대여로 37만 원에 만날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11월 특가 월 렌탈료에는 '차량가액+세금+부대비용+보험료' 이 모든 게 포함되어 있다.​ 초기비용 0원에 저렴한 월 렌탈료로 만나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인수 및 반납도 선택할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보다 넓어진다.

두 번째 차량은 k7 프리미어 가솔린 모델이다.

SUV가 떠오르는 해라면 세단은 거의 클래식에 가깝다. 클래식 이즈 베스트라고, 세단은 특유의 멋스러움과 승차감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 사랑하는 차종 중에 하나이다. 차량가액 3102만 원의 k7 프리미어 가솔린 모델을 월 대여료 54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세 번째 차량은 화제의 주인공, 모하비 더 마스터이다.

대형 suv는 내부 공간은 물론, 커다란 차체 자체가 주는 안정감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다. 특히나 패밀리카나 비즈니스카로 대형 suv만 한 것이 없다. 대형 suv의 대표 주자 모하비 더 마스터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11월 특가를 통해 월 대여료 84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네 번째, 바로 르노삼성의 역작 qm6이다.

역시나 suv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모델 중에 하나이다. 르노삼성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젊은 층 고객님들께 특히 인기가 좋은 모델이기도 하다. 차량가액 2,445만 원의 qm6를 월 대여료 단돈 41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11월 특가 마지막 차량은 제네시스 g80이다.

대한민국 프리미어 브랜드의 대표주자인 제네시스에서도 베스트셀링 타이틀을 놓치지 않는 효자 모델이다. 완벽에 완벽을 기하는 제네시스 g80은 차량가액 4,900만 원에 상당하는 가솔린 모델을 월 대여료 단돈 86만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차량가액이 높을수록 도로 위에 도사리는 각종 위험요소들이 두렵기 마련이다. 하지만 카베이의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11월 특가로 만난다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제네시스 g80을 만날 수 있다.

카베이에서는 11월 특가 이외에도 쏘나타 dn8 장기렌트, 올뉴 쏘렌토 장기렌트, i30, 엑센트, 싼타페 tm 장기렌트, 코나 EV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g70, G90 장기랜트카, 팰리세이드 디젤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아자동차 K3 GT, 더 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더 볼드 R 장기렌트, 더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더 K9 장기랜트, 더 뉴 그랜드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랜트를 무보증장기렌트카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르노삼성 자동차 SM3, SM5, SM6, SM7 장기렌트, 클리오, QM3, 장기렌트, 쉐보레 더뉴 말리부 장기랜터카, 스파크, 볼트 EV, 트랙스 장기랜트, 이쿼녹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장기랜트, 베리뉴 티볼리, G4 렉스턴 스포츠 장기렌트, 뷰티풀 코란도,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랜터카도 가능하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를 통해 20여개 렌탈사에서 견적 비교와, 카베이의 11월 특가로 보증금, 선납금 없는 장기렌트카 요금표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