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 시동 꺼져도 손쉽게 스마트폰 분리…‘파인드라이브 고속 무선 충전기 FC300’
상태바
車 시동 꺼져도 손쉽게 스마트폰 분리…‘파인드라이브 고속 무선 충전기 FC300’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장배터리 탑재, 스마트폰 거치 해제 가능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파인디지털이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차량의 시동이 꺼져도 스마트폰 거치 해제가 가능한 ‘파인드라이브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FC300’을 출시한다.

차량의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손쉽게 거치대 날개를 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거치 해제를 위해 스마트폰을 강제로 분리하거나 재차 시동을 걸어야 했던 운전자들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국제무선충전협회의 Qi 인증을 획득, 스마트폰 기기별로 최적의 충전 속도를 지원하며 과전압, 과전류, 과충전 및 과열을 방지한다.

제품은 보다 편안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인체공학을 고려한 위치에 물리 터치 방식의 정교한 센서를 배치했다. 스마트폰이 충전 패드에 비스듬하게 놓일 시 자동으로 안착을 유도한다. 또한 각 스마트폰의 크기에 맞춰 발판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충전기 전반에 고급 실리콘 패드를 채용해 미끄럼을 방지했다.

이외에도 제품은 발판에 위치한 LED를 통해 충전 및 이상 상태를 체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거치 방식을 지원해 활용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