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기아자동차와 함께 청년 창업 발전기금 캠페인 진행
상태바
그린카, 기아자동차와 함께 청년 창업 발전기금 캠페인 진행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9.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그린카가 기아자동차와 함께 청년 창업을 지원하는 ‘청춘, 내:일을 그리다 시즌4’ 사회공헌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청춘, 내:일을 그리다’는 고객이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로 기아자동차를 이용하면 주행거리에 따라 청년 창업 지원금이 자동으로 적립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2017년 11월 시즌1을 시작으로 청년들의 내 일(My job)과 내일(Future)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이 캠페인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이달 15일부터 오는 12월 22일까지 그린카 앱에서 기아자동차 차량을 이용하면 주행거리 1km당 50원씩 청년 창업 발전기금이 적립된다.

캠페인 차량은 셀토스, 쏘렌토 더 마스터, 쏘울 부스터 EV, 올 뉴 K7 등 신차를 포함해 스포티지,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등 그린카에서 운영하는 기아자동차 16종이며, 그린카 앱 우측 하단에서 차종 선택 버튼을 누르면 빨간색 하트 이모지가 부착된 캠페인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 기부 금액은 총 1억 5천만원이다. 적립된 기부금은 기아자동차와 그린피플(그린카 회원) 이름으로 재창업에 도전하는 청년 소셜벤처 창업가의 피보팅 비용 지원을 위해 열매나눔재단에 기부된다.

김상원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청춘들이 보다 의미 있는 내일을 그려나갈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