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캐피탈 이용시 월 납입금 50만원 지원!”
상태바
“케이카 캐피탈 이용시 월 납입금 50만원 지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이벤트로 추첨 통해 총 30명에 입금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케이카 캐피탈이 연말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직영차 구매 시 차량 가격의 50% 이상을 케이카 캐피탈로 결제한 고객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해 월 납입금 5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순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2월 납입금 중 50만원을 감면해준다. 월 납입금이 50만원 미만인 경우, 남은 금액은 이월된다. 단, 상품을 취소하거나 중도 상환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난 5월 론칭한 케이카 캐피탈은 직영 중고차 구매 고객이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금융 거래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체 할부금융 서비스다. 케이카와 케이카 캐피탈 전문 인력이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할부금융 승인률을 높이되 복잡한 승인심사 시간을 대폭 축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할부 기간, 선수금, 유예율 등 다양한 할부옵션을 고객에게 유리하도록 설계해 고객의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일정한 금액의 월 납입금을 상환하는 ▲일반할부, 원금의 일부를 유예해 월 납입금을 줄이는 ▲유예할부,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선수금을 내는 방식의 ▲부분 거치식할부Ⅰ, ▲완전 거치식할부Ⅱ 등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